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교통편이 편해서 좋았어요 이번에 3년
    작성자/작성일
    lach**** 25-10-09
    IMG_1340.jpeg
    교통편이 편해서 좋았어요
    이번에 3년만에 여행한그릇 이용했는 데
    관광객이 너무 많고 복잡햇지만 최고의 선택이었어요
    김아람 가이드님께서 깨알팁 주셔서 유용하게 잘 썼습니다
    감사합니다
  2. 평점
    별5개
    가이드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
    작성자/작성일
    song******* 25-10-09
    IMG_1871.jpeg
    가이드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좋은 여행이 되었습니다! 아람가이드님 최고!!
  3. 평점
    별5개
    아직까지도 일본 여행 다녀온 얘기를
    작성자/작성일
    elf0*** 25-10-09
    아직까지도 일본 여행 다녀온 얘기를 해요 너무 좋은 추억남겨주셔서 다음엔 오사카 말고 다른 곳 가려구요
  4. 평점
    별5개
    숱한 진상을 상대하며 쌓인 내공이 느
    작성자/작성일
    ek**** 25-10-09
    IMG_2255.jpeg
    숱한 진상을 상대하며 쌓인 내공이 느껴지는 투어였습니다 ㅎㅎ 가이드님 말 한마디 한마디 조심스러움이 묻어나더라구요. 덕분에 추석 연휴에 알차게 여행 했습니다.
  5. 평점
    별5개
    하루 일본여행으로 너무 알차게보냈습니
    작성자/작성일
    nima**** 25-10-09
    1000047036.jpg
    하루 일본여행으로 너무 알차게보냈습니다 우성가이드님 너무 친절하시고 설명도 귀에쏙쏙들어오게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