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엄마와 교토여행 하면서 이용했어요~
    작성자/작성일
    dltn******* 25-10-26
    IMG_6840.jpeg
    엄마와 교토여행 하면서 이용했어요~ 버스에서 가이드님이 간략히 장소 설명해주시고 자유여행처럼 각자 둘러보는거라 더 좋았고 카메라로 예쁜 사진도 남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가^^특히 우성 가이드님 넘 유쾌하시고 저희는 일정 때문에 마지막 목적지에서 따로 이동했는데 캐리어도 들어주시고 우버도 잘 불렀는지 확인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사진 찍으시는 실력도 넘 좋으세요!! 한그릇여행 강추드립니다^^
  2. 평점
    별5개
    박인산 가이드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작성자/작성일
    hs**** 25-10-26
    20251024_173107.jpg
    박인산 가이드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교토여행이 더욱더 즐거웠고 버스로 이동하니 7세아이 데리고 다니기도 너무 편했어요^^ 저희는 너무 일찍 출발하는 시간대는 선호하지 않아 여행한그릇으로 결정했는데 정말 만족합니다!!^^
  3. 평점
    별5개
    코스도 알차고 가이드님 설명도 좋았습
    작성자/작성일
    jhyh**** 25-10-26
    1000015052.jpg
    코스도 알차고 가이드님 설명도 좋았습니다
  4. 평점
    별5개
    첫 일본여행 셋째날 여행한그릇 이용했
    작성자/작성일
    grg0*** 25-10-26
    IMG_8304.jpeg
    첫 일본여행 셋째날 여행한그릇 이용했어요!
    정말 단점 하나없이 장점만 가득하고 행복한 투어였습니다
  5. 평점
    별5개
    알찬구성에 효율높은 코스 가이드님의
    작성자/작성일
    qkse**** 25-10-26
    알찬구성에 효율높은 코스 가이드님의 솔직한 관광지평가에 좋은 투어여행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