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제가 간 날은 비가 왔고 추석연휴때라
    작성자/작성일
    dkwl*** 25-11-07
    제가 간 날은 비가 왔고 추석연휴때라사람이 무척 많았습니다...식사웨이팅이 너무 심해서 식사만하고 돌아오기도 하고 특히 여우신사에서는 너무 사람에 치이고 그래서 우산만 보고왔네요....
    날짜와 날씨가 잘못이겠죠...그래도 가이드분이 친절하시고 편하게 이동할수 있어서 다음에도 이용할 생각입니다
  2. 평점
    별5개
    너무너무 좋았어요 한달 후기 남기면서
    작성자/작성일
    asdz***** 25-11-06
    20250816_153027.jpg
    너무너무 좋았어요 한달 후기 남기면서 또 가고 싶네요 내년에는 더 좋은 사람과 함께 예약하겠습니다^^
  3. 평점
    별5개
    가이드님의 편하고 안정된 설명으로 여
    작성자/작성일
    moya**** 25-11-06
    가이드님의 편하고 안정된 설명으로 여행이 무척 즐거었습니다.무조건 버스투어는 여행한그릇 추천해요^^
  4. 평점
    별5개
    엄마와 둘이서 했던 교토 여행이여서
    작성자/작성일
    jy02**** 25-11-06
    IMG_5578.jpeg
    엄마와 둘이서 했던 교토 여행이여서 투어 이용을 했어요 대중교통 타고 찾아다니려면 너무 힘들텐데 버스타고 시원하게 이동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가이드님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5. 평점
    별5개
    벌써 한달이나 지났네요 아직도 기억이
    작성자/작성일
    wltn**** 25-11-06
    IMG_8096.jpeg
    벌써 한달이나 지났네요
    아직도 기억이 새록새록합니다
    더운 날씨에도 열정 잃지않고
    안내 해주신 가이드님
    사진도 찍어서 진짜 보내주시구
    이동 동선이 좀 빡세긴혔지만
    한번 충분히 다녀올만 합니다!!
    편하게 교토여행 더녀오실분들에게 정말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