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올해 82살이 된 저희 할아버지의 인
    작성자/작성일
    nara***** 25-11-09
    SE-f93d8233-c64e-49f4-b1f8-9a02a433564a.jpg
    올해 82살이 된 저희 할아버지의 인생 첫 해외여행이었습니다 ㅎㅎ오사카는 비교적 도심지라 교토투어를 중심으로 잡았고 그만큼 업체도 열심히 찾아봤어요 그러다 동생이 추천해준 여행한그릇을 이용하게 됐는데 무척이나 만족스러웠습니다!! 여러가지 상품 비교해봤는데 코스 구성과 체류시간이 합리적이었고 가이드님이 사진을 찍어주신다는 게 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할아버지와 둘이 가는거라 다른 사람이 찍어준 사진을 한 장쯤은 남기고 싶었거든요 ♥️서채희♥️ 가이드님과 함께 여행하게 됐는데 여행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얽혀있는 여러가지 이야기도 들을 수 있어서 무척 즐거웠습니다! 특히 할아버지 배려해주셔서 좌석 양보해주신 것도 정말 너무 감사했어요 ㅠㅠ!! 덕분에 관광지에 얽힌 재미있는 이야기도 많이 듣고 편안한 여행 즐겼습니다:) 다음에 또 일본 여행하게 되거나 주변에 추천해줄 일 있으면 꼭 여행한그릇 추천해주고 싶어요 ㅎㅎㅎ
  2. 평점
    별5개
    편하게 이동할수있어서 좋았고 가이드분
    작성자/작성일
    k209*** 25-11-09
    편하게 이동할수있어서 좋았고 가이드분이 넘 친절해서 좋았어용
  3. 평점
    별5개
    가이드분 친절하고 관광도 너무 좋았어
    작성자/작성일
    bsb3*** 25-11-09
    IMG_4230.jpeg
    가이드분 친절하고 관광도 너무 좋았어요.
    자유여행 하시는 분들 하루쯤은 이런 관광도 좋울것같네요.
  4. 평점
    별5개
    정상훈 가이드님 유쾌하고 재미있는 가
    작성자/작성일
    youn***** 25-11-09
    1000027464.jpg
    정상훈 가이드님 유쾌하고 재미있는 가이드 감사합니다.
    소소하지만 꿀팁도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사람이 적은날이라고 말씀해주셨지만 교토는 정말 사람이 사람이~~~
    하지만 이런곳에 개별 관광을 왔다면 정말 정말 힘들었을거라 확신이 들기도 했습니다
  5. 평점
    별5개
    여행 이후 보내주신 사진보고 다시 가
    작성자/작성일
    0102******* 25-11-08
    IMG_4049.jpeg
    여행 이후 보내주신 사진보고 다시 가고 싶어졌어요! 다음에 또 부모님 모시고 가게 되면 여행한그릇 투어 예약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