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출발할때 사람이 많인 우왕자왕 했고
    작성자/작성일
    geos**** 25-11-11
    ae97d502-2be9-49bc-93f9-038605b3e428-1_all_89174.jpg
    출발할때 사람이 많인 우왕자왕 했고
    누가 내가이드인지 못찾는사랑도 있어서 출발늦어지고
    출발은 좀 보완해야겠어요
  2. 평점
    별5개
    가이드님의 적절한 설명과 시간배분으로
    작성자/작성일
    boju****** 25-11-11
    가이드님의 적절한 설명과 시간배분으로 버스투어 잘 했습니다
  3. 평점
    별4개
    하루에 알차게 다녀서 너무 좋았어요~
    작성자/작성일
    1005*** 25-11-11
    EC97ACEC9AB0EC8BA0EC82AC.jpg
    하루에 알차게 다녀서 너무 좋았어요~
    비가 오는 날이였는데도 나름 운치 있고 좋았고
    청수사 단풍 예술입니다
  4. 평점
    별5개
    최고에 여행이었습니다
    작성자/작성일
    lee8***** 25-11-11
    최고에 여행이었습니다
  5. 평점
    별5개
    성수기 교토여행을 개인이 했으면 너무
    작성자/작성일
    zhen**** 25-11-11
    20251107_123238.jpg
    성수기 교토여행을 개인이 했으면 너무 힘들었을 것 같아요. 아들과 단둘이 처음 간 해외여행이었는데 편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짧은 시간에 많은 곳 둘러볼 수 있는 버스투어 추천이요~
    일정에 청수사가 마지막 코스라서 일몰과 함께 불켜진 교토타워까지 덤으로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정상훈 가이드님 친절한 설명, 맛집추천 맵 모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