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이번에 엄마랑 3박 4일 오사카 여행
    작성자/작성일
    babb***** 25-11-13
    IMG_0722.jpeg
    이번에 엄마랑 3박 4일 오사카 여행 다녀왔어요!
    특히 둘째 날엔 엄마랑 함께 교토 아라시야마–금각사–청수사–여우신사 버스투어를 신청했는데, 이 일정이 이번 여행의 하이라이트였어요
  2. 평점
    별5개
    11월 10일(월) 출발 교토 버스투
    작성자/작성일
    wjse****** 25-11-12
    1000275806.jpg
    11월 10일(월) 출발 교토 버스투어 후기
  3. 평점
    별5개
    더분에 즐겁고 알찬여행이되었어요
    작성자/작성일
    yem1*** 25-11-12
    1000021566.jpg
    더분에 즐겁고 알찬여행이되었어요
  4. 평점
    별5개
    관광시간도 충분하고 가이드 설명도 훌
    작성자/작성일
    bled*** 25-11-12
    관광시간도 충분하고 가이드 설명도 훌륭합니다.
  5. 평점
    별5개
    좋습니다요 좋아요 하하
    작성자/작성일
    yuna******* 25-11-12
    1000022215.jpg
    좋습니다요 좋아요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