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11/9 교토버스투어 후기 (이국원
    작성자/작성일
    pyj0*** 25-11-20
    IMG_4805.jpeg
    11/9 교토버스투어 후기
    (이국원 가이드님)

    친정 엄마와 이모들과 함께하는 여행이라 교토를 어떻게 다녀와야할지 여행을 계획할 때 부터 고민이 너무 많았어요;;
    그러다 버스투어를 하기로 결정을 하고 버스투어를 알아보는데 정말 수많은 업체들이 있더라구요.
    또 고민의 연속이었죠,, 업체마다 일정들이 조금씩 상이하더라구요;;
    이미 패키지 여행에는 지쳐버린 엄마와 이모들을 위해 무조건 빨리빨리 움직이는것보단 시간적 여유가 있는 투어가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이리저리 비교하다 한 스팟에서 시간적 여유가 가장 많은 곳이 “여행 한 그릇” 이더라구요.
    제가 예약한 후 얼마 뒤 바로 제가 예약한 날짜는 마감이 된것을 보고 빨리 선택 잘 했구나 생각들더라구요.

    막상 여행일이 다가오니 또 날씨가 애먹이더라구요.
    하루종일 비 예보라니 ㅠㅠ
    그 예보는 비켜나지 않았구요.
    거의 투어 내내 우산과 한 몸이었죠 ㅠㅠ

    아침 이른시간 집결 시간부터 장대비가 내렸지만, 그래도 즐겁게 교토로 출발하였답니다:)
    가는길에 가이드님께서 이것저것 설명해쥬셔서 엄청 도움됐어요. (오사카 시내 계획으로만으로도 지친 1인이었거든요ㅠㅠ)
    아라시야마 관광지도 없었으면 많이 헤맸을꺼에요.
    추천해주신 맛집에서 점심도 야무지게 먹었구요.
    사진까지 촬영해주셔서 그 덕에 이번여행 중 4명이 함께하는 단체사진도 남길 수 있었답니다.
    중간중간 전달해주시는 톡 정보도 너무 좋았구요.

    다녀온지 이제 2주가 다되어 가지만 아직 일본앓이 중이네요~
    엄마와 이모들도 교토 버스투어 다 만족해 주셔서 저 자신 스스로도 뿌듯하네요:)
  2. 평점
    별5개
    친절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작성자/작성일
    yuna****** 25-11-20
    친절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3. 평점
    별5개
    사진과 친절한 운영 맘에드는 집합장소
    작성자/작성일
    ljy9*** 25-11-20
    사진과 친절한 운영 맘에드는 집합장소까지 부모님 모시고갔는데 매우 즐거웠습니다.
  4. 평점
    별5개
    황의진 가이드님 밝으시고 친절하시고
    작성자/작성일
    urij**** 25-11-20
    1000123139.jpg
    황의진 가이드님 밝으시고 친절하시고 설명도 깔끔하셔서 좋았어요. 엄마랑 둘이 가는거라 자유여행 가려다 버스투어 신청한건데 잘 선택했네요 만족스러워요 지인들에게도 추천했습니다~
  5. 평점
    별5개
    오사카여행중 아이들이 젤좋아다고 손꼽
    작성자/작성일
    dbsl**** 25-11-20
    오사카여행중 아이들이 젤좋아다고 손꼽았어요ㅎ
    안했음 큰일날뻔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