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친절하시고요 사진도 잘 찍어주셨어요
    작성자/작성일
    nj**** 25-11-22
    1000046366.jpg
    친절하시고요 사진도 잘 찍어주셨어요
  2. 평점
    별5개
    두번째구매입니다. 우리강쥐에게짱짱 잘
    작성자/작성일
    rkdd***** 25-11-22
    두번째구매입니다.
    우리강쥐에게짱짱 잘맞아용
  3. 평점
    별5개
    두번째 오사카 여행을 오면서 교토는
    작성자/작성일
    happ******* 25-11-21
    IMG_2809.jpeg
    두번째 오사카 여행을 오면서 교토는 꼭 와보고 싶었는데 여행한그릇을 통해 가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김상!!(정화가이드님!!) 일단 너무 감사합니다.
    나긋나긋한 목소리, 깔끔한 설명, 설명 중간중간 풉
    하게되는 유머까지.. 꽉찬 일정이었지만 가이드님 덕분에 즐거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사진도 또 얼마나 열정적으로 찍어주시던지 … ㅎㅎㅎ 알려주신 여행 팁이며 맛집 정보로 더 알찬 여행이 되었어요~ 다른 여행사와는 달리 우메다에서 하차할 수 있어서 우메다에 숙소를 잡으신 분이라면 더욱 더 강추드려요!! 교토버스 투어를 생각하신다면 고민 말고 여행한그릇과 함께하세요~~^^
  4. 평점
    별5개
    가이드님이 설명도 잘해주시고 오사카가
    작성자/작성일
    2eje*** 25-11-21
    1000019877.jpg
    가이드님이 설명도 잘해주시고 오사카가서 먹을 저녁식당도 추천해주셔서 잘 먹었습니다. 교토에서의 추억도 좋았네요.
  5. 평점
    별5개
    친구룰 먼저 한국으로 보내고 하루가
    작성자/작성일
    tpst*** 25-11-21
    IMG_8354.jpeg
    친구룰 먼저 한국으로 보내고 하루가 시간이 남아서 혼자 패키지로 가봤는데 알찬코스에 가이드분도 너무 친절해서 좋았어요 사진찍어주시는 것두 완전 좋아씀!!!
    담에 또 다른 지역 패키지로 가고 싶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