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어른들 모시고 갔는데 다들 좋아하셨습
    작성자/작성일
    qoan*** 25-11-22
    IMG_0315.jpeg
    어른들 모시고 갔는데 다들 좋아하셨습니다. 개인이 이 코스를 짜서가면 시간도 많이들고 몸도 힘든데 이렇게 버스로 태워다주고 알짜베기 장소만 골라서 가주니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다른지역갈때도 이용하려구요~정상훈 가이드님 정말 친절하시고 설명해주실때 농담도 섞어서 재치있게 설명해주셔서 귀에 잘 들어오고 어른들도 좋아하셨어요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2. 평점
    별5개
    너무 잼있게 다녀왔어요 여행 전부터
    작성자/작성일
    bmsm**** 25-11-22
    너무 잼있게 다녀왔어요
    여행 전부터 당일까지 하나하나 친절하고 좋은 정보 주셔서 즐거운 여행이 된거 같아요
    * 여행 초기에 투어다녀오면 더 좋아요
    (맛집, 관광지 등 유익한 정보를 듬뿍 주셔요 ㅎㅎ)
  3. 평점
    별5개
    여행이 체계적이고 알찼습니다
    작성자/작성일
    zero****** 25-11-22
    여행이 체계적이고 알찼습니다
  4. 평점
    별5개
    남지웅 가이드님이 친절하시고 여행지에
    작성자/작성일
    mind******** 25-11-22
    1000068738.jpg
    남지웅 가이드님이 친절하시고 여행지에 관해 세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아요.가이드님니 추천래주신 당고집이 인생당고 됐어요!!
  5. 평점
    별5개
    엄마아빠랑 같이 교토 여행해보고싶었는
    작성자/작성일
    r1**** 25-11-22
    IMG_9746.jpeg
    엄마아빠랑 같이 교토 여행해보고싶었는데,
    여행한그릇을 알게되었어요!!
    황의진 안내원이였는데, 설명도 너어어무 잘해주시고 저희에게 친절하게 다가와주셔서 너무재밌고 즐거웠습니다!!
    유익한정보도 먹을것도 엄청알려주시고
    그냥완벽한 여행이였어요
    다들고민하지말고 신청하세요ㅠㅠ
    돈하나도 안아깝고 너무행복했어요!!
    개인적으로 갔을때 보다 더많은것들을 보고
    다양한먹거리도 먹을수있었습니다
    감사합니자 황의진안내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