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오사카에서 교토다녀오기엔 최고의 선택
    작성자/작성일
    idri*** 25-11-25
    1000042742.jpg
    오사카에서 교토다녀오기엔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저희는 여러 군데 짧게 가기보다는 여유있게 보고 싶어서 여유로운 상품으로 골랐어요. 아라시야마와 기요미즈데라 두군데 모두 볼것이 많아 몇시간도 금방 지나가 버리더라구요ㅎ 버스에서 중간에 눈도 붙이고하니 오사카 돌아와서도 하나도 피곤하지도 않더라구요. 같은 버스탄 일행분들도 어쩜 시간을 잘지키시는지.. 좋은 팀과 좋은 가이드(김정화 가이드님) 덕분에 교토 관광 즐겁게 잘하고 왔습니다. 또 가고 싶네요!ㅎ
  2. 평점
    별5개
    너무 재밌었어요 중간 합류였는데 안내
    작성자/작성일
    tn**** 25-11-25
    IMG_2362.jpeg
    너무 재밌었어요
    중간 합류였는데 안내도 잘해주시고 좋았습니다
  3. 평점
    별5개
    가이드분이 친절하시고 재밌고 즐거운
    작성자/작성일
    k7**** 25-11-25
    1000009385.jpg
    가이드분이 친절하시고 재밌고 즐거운 버스여행이였습니다.
  4. 평점
    별5개
    7년만에 다시 방문한 교토 예전에는
    작성자/작성일
    eseu*** 25-11-25
    IMG_1846.jpeg
    7년만에 다시 방문한 교토
    예전에는 전철? 타고 방문한 것 같은데
    이번에는 임산부라 힘들어서 투어로 갔는데 너무 만족했습니다 설명도 자세히 해주시고 사진도 찍어주시고 앉아있으면 데려다주시니 너무 행복했어요
  5. 평점
    별3개
    일본가서 좀 느리게 터져서 좀 답답했
    작성자/작성일
    koji******* 25-11-25
    일본가서 좀 느리게 터져서 좀 답답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