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버스투어로 너무 편하게 다녔고 짭흥민
    작성자/작성일
    0108******* 25-11-28
    버스투어로 너무 편하게 다녔고 짭흥민 가이드님 너무 친절하셨고 간간히 팁도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2. 평점
    별5개
    부모님 모시고 애들 데리고 다니는데
    작성자/작성일
    jusu***** 25-11-28
    1000038984.jpg
    부모님 모시고 애들 데리고 다니는데 불편함 없이 다양한 곳을 잘 다닐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3. 평점
    별5개
    두번째 이용 했는데요. 처음 이용 했
    작성자/작성일
    jong******* 25-11-28
    IMG_9449.jpeg
    두번째 이용 했는데요.
    처음 이용 했을 때 너무 좋아서 다시 이용 했습니다.
    두번째는 좀 더 여유로운 시선으로 느긋하게 볼 수 있어서 새로운 부분을 보고 왔어요:)
    다시 보아도 아름다운 교토였어요.
    점심도 새로생긴 돈까츠집으로 갔는데 대만족!
    마지막에 우메다 에서 내릴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른 계절에 또 방문 하고 싶습니다:)
  4. 평점
    별5개
    가이드님도 착하시고 만족합니당
    작성자/작성일
    kp**** 25-11-28
    가이드님도 착하시고 만족합니당
  5. 평점
    별5개
    친절하고 잘놀다 왔습니다 추천해요
    작성자/작성일
    di**** 25-11-28
    친절하고 잘놀다 왔습니다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