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부모님과 함께한 교토 버스 투어는 기
    작성자/작성일
    shin**** 25-02-24
    IMG_7506.jpeg
    부모님과 함께한 교토 버스 투어는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아라시야마에서는 대나무숲과 도게츠교의 평온한 풍경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고, 금각사에서는 황금빛 사찰과 정원의 조화로운 아름다움에 감탄하였습니다. 후시미 이나리 신사에서는 붉은 도리이길을 따라 걸으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느꼈고, 청수사에서는 웅장한 목조 건축과 교토 시내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가이드님께서 친절하고 세심하게 설명해 주셔서 더욱 뜻깊은 여행이 되었습니다. 가족사진도 직접 찍어주시는 등 배려가 돋보여 부모님께서도 무척 만족하셨습니다. 덕분에 편안하고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 평점
    별5개
    안내원 분도 엄청 좋으셨고 추억도 많
    작성자/작성일
    kima******** 25-02-24
    안내원 분도 엄청 좋으셨고 추억도 많이 쌓아서 완전 좋았습니다~!
  3. 평점
    별5개
    가이드님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작성자/작성일
    jij1*** 25-02-23
    가이드님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즐거운 여행이 됐어요
  4. 평점
    별5개
    편안하게 버스투어 잘 이용했습니다.
    작성자/작성일
    01**** 25-02-23
    1000017030.jpg
    편안하게 버스투어 잘 이용했습니다.
  5. 평점
    별5개
    정말 좋았습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다른
    작성자/작성일
    baeb**** 25-02-23
    1000012049.jpg
    정말 좋았습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다른 만족하는듯 했습니다 인기 짱입니다 가이드분 이 너무 친절하시고 사진도 잘 찍어주시고 감사합니다 참 사진도 잘보내 주셨습니다 다시 감사합니다 드립니다 가이드분은 김우성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