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친절하신 가이드님 덕분에 저희 가족
    작성자/작성일
    ecol*** 25-03-02
    1000036191.jpg
    친절하신 가이드님 덕분에 저희 가족 4명 잘 다녀왔어요.. 아이도 있어서 관심도 가져 주시구
    상세한 설명과 맛집추천과 심심하지 않게 버스에서 계속 설명 해주셔서 수고 많으셨어요^^
    주변에 추천 해드리겠습니다~
  2. 평점
    별5개
    투어 시스템과 가이드의 적절한 안내
    작성자/작성일
    yobi*** 25-03-02
    IMG_3357.jpg
    투어 시스템과 가이드의 적절한 안내
    모두 완벽했습니다. 덕분에 일몰의 청수사 사진도 남겼네요
  3. 평점
    별5개
    짧은시간에 알차게 관광했어요. 너무
    작성자/작성일
    py**** 25-03-02
    짧은시간에 알차게 관광했어요.
    너무 아름다운 도시들이라 다시 자유여행으로 가고 싶어요. 관광지 설명과 함께 맛집,거기 가면 해야할거 알려주셔서 더 좋았어요 ^^
  4. 평점
    별5개
    아직 출발은 알했지만 너무기대되요
    작성자/작성일
    hand******** 25-03-01
    아직 출발은 알했지만 너무기대되요
  5. 평점
    별5개
    너무 좋았어요~오사카 여행 또 가고싶
    작성자/작성일
    bon0**** 25-03-01
    너무 좋았어요~오사카 여행 또 가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