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김정화 가이드님 그냥 미쳤습니다 목소
    작성자/작성일
    kimk***** 25-03-07
    KakaoTalk_20250307_031902469.jpg
    김정화 가이드님 그냥 미쳤습니다 목소리가 아나운서에요 말을 느리게 하시는것도 아닌데 피로감이 제로ㅋㅋㅋ버스안에서 자고싶은 사람이 들어도 피로감 없는, 정말 목소리 자체가 타고난 재능이신듯ㅎㅎㅎ 들으면서도 신기했고 가족들이랑 한국 와서도 한동안 김정화 가이드님 얘기 했었네요 ㅋㅋㅋ 목소리 진짜 부럽다 하면서 ㅋㅋㅋ 적극 추천합니다 앞으로 또 가게 되면 김정화가이드님이 가이드해주시는 버스를 타고싶네요 건강하시고 항상 흥하시길 바랍니다 여행도 좋았고 코스도 최고입니다 적절하게 배분되어있는것같고 하루동안 가는 코스로는 최고의 효율을 뽑아내는 투어였다고 생각됩니다ㅋㅋㅋ
  2. 평점
    별5개
    교통 신경쓰지 않고 편안하게 움직일
    작성자/작성일
    book****** 25-03-05
    1000009182.jpg
    교통 신경쓰지 않고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이드님의 중간중간 설명도 귀에 쏙 들어오게 재밌네요. 타 여행사보다 가성비 좋고 친절하고 버스도 쾌적해서 추천해요. 코스가 더 다양해지면 좋을거같아요
  3. 평점
    별5개
    안내자분께서 친절히 안내해주시고 도
    작성자/작성일
    yj**** 25-03-05
    1000002749.jpg
    안내자분께서 친절히 안내해주시고
    도착 후엔 자유로 활동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즐겁고 사진도 많이 남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역사나 꿀팁도 많이 알려주셔서 ㅎㅎ
    재미있었어요!!!!!
  4. 평점
    별5개
    기대했던 만큼 좋은 것 같아요!
    작성자/작성일
    10__**** 25-03-05
    기대했던 만큼 좋은 것 같아요!
  5. 평점
    별5개
    이동하는 시간이 아까워서 숙박을 오사
    작성자/작성일
    abc7*** 25-03-04
    IMG_1962.jpeg
    이동하는 시간이 아까워서 숙박을 오사카에서만 하게 되었는데요. 교토의 여러 곳을 가고 싶은데 하루만에 다 갈 수 없겠더라구요. 그래서 방법을 찾다가 버스투어인 여행 한그릇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선택하게 된 계기는 평이 좋은가, 여행 구성이 좋은가, 적당한 시간을 주는 자유여행이면서 가이드도 잘해주시는가 이 세가지를 모두 갖춰서 였습니다. 추가로 사진까지 전문 기기로 찍어주신다고 해서 좋았습니다~ 안승주 가이드님은 여러 사람들을 잘 인솔해주시고 매우 친절하셨는데요, 목소리도 잘 들리고 좋으셔서 어른 분들께서 좋아하시면서 칭찬하시더라구요ㅎㅎ 버스 안에서 가는 곳에 대한 설명을 잘 해주셔서 도착한 여행지에서 말씀해주신 내용을 기억하며 볼 수 있어 더 기억에 남았습니다~ 이외에 또 아라시야마 점심 맛집, 오사카 맛집 등등 추가적으로도 알려주셔서 세심하게 즐길 수 있는 일일 투어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즐거운 교토 여행이 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