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3개
    너무 급하게 걸어가셔서 따라가기힘들었
    작성자/작성일
    dldl****** 25-04-14
    1000048849.jpg
    너무 급하게 걸어가셔서 따라가기힘들었어요 철도차단봉도 갑자기 내려와서 뒤에분이랑 비명지르며 뛰어갔는데 가이드님은 보이질않을정도로 멀리가시고계시고ㅜㅜ다른가이드님은 맨뒷줄까지 따라왔는지 동그라미표시해주세요~라며 확인하신다는데이점이 가장 아쉬웠습니다
  2. 평점
    별4개
    편하게 관광하기 좋았어요. 날씨가 눈
    작성자/작성일
    suki****** 25-04-13
    20250222_101950.jpg
    편하게 관광하기 좋았어요.
    날씨가 눈오고 비오고 해서 조금 아쉬운건 빼고...강압적인거 없고 좋았습니다
  3. 평점
    별5개
    예약확인이 빠르며 확정답변 연락도 와
    작성자/작성일
    sunn***** 25-04-13
    예약확인이 빠르며 확정답변 연락도 와서 안심이 됩니다
  4. 평점
    별5개
    초등학생 여아랑 가족 셋이 4.12좋
    작성자/작성일
    gree****** 25-04-13
    20250412_102322.jpg
    초등학생 여아랑 가족 셋이 4.12좋은 날씨에 예쁘고 즐거운 텐션지니신 최다영 안내원님과 다녀왔어요~
    3박4일 일정 중 가장 잘 선택한 하루입니다.
    최다영 안내원님의 큰 목소리와 뭐든지 세심하게 챙겨주시던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사진 찍어주실때마다 3~4가지 포즈 알려주시는덕분에 즐거웠어요.
    사춘기시작 딸도 최다영안내원님의 포즈좋단 칭찬에 흐믓해했어요. 또 설명이 워낙 재밌어서 초등학생도 장소이동때마다 잘기억하더라구요.
    많은 인파속 혹시나 길잃을까 매번 이동장소마다 카톡공지해주시고 엄청 신나는 텐션으로 야무진 설명과 퀴즈! 이동간 배려로 인한 휴식!등 무엇하나 빠지지않는 능력자이십니다.
    타사보다 아라시야마등 코스 안배가 무척좋았어요.적정한 시간 속 모든 일정의 맛있는 간식도 충분한 쇼핑도 그리고 교토 명소의 전경들을 힘들지않게 잘 담아온것같습니다.
    마지막 헤어짐까지 안전하게 웃으며 여행을 책임져주신 최다영안내원님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이 많이 들었어요^^
    교토는 무조건 여행한그릇 코스로 다녀오라고 자신있게 추천할수 있습니다.
  5. 평점
    별5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패키지 내용도
    작성자/작성일
    king****** 25-04-13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패키지 내용도 알차고 설명도 잘해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