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2025년 4월 20일 일요일 여행
    작성자/작성일
    bu**** 25-04-23
    1000020226.jpg
    2025년 4월 20일 일요일 여행 한그릇 (정상훈님 가이드)를 따라 버스투어하게 되었는데요 너무 친절하시고 유머러스하시고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저희 고모가 가이드님유머에 빵빵터졌습니다 솔직히 예약하기전에 보스투어신청잘한건지 고민하긴했었는데 다녀오니깐 신청하길 잘한거같아요 혼자든 가족들이랑 가든 꼭 다녀오세요 혼자갔으면 몰랐을 내용들도 알게 되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버스투어끝나고 집가는 길에 버스에 이상이 생겨서 시간이 좀 딜레이가 됐는데 한 승객이 식당예약문제로 난감해할때 전화해서 직접예약변경까지 도와주시는 모습에 감동이였습니다
    다음에 다른가족들이랑 또 오사카 가게 되면 또 신청할꺼같아요!!ㅎㅎ
  2. 평점
    별5개
    여행지마다 가는길에 버스에서 설명 잘
    작성자/작성일
    msy9***** 25-04-23
    1000001934.jpg
    여행지마다 가는길에 버스에서 설명 잘 해주셔서 정말 편안하게 잘 다녀 왔어요 추천합니다
  3. 평점
    별5개
    이번 여행은 교토 버스투어를 이용했는
    작성자/작성일
    yezi**** 25-04-22
    IMG_5604.jpeg
    이번 여행은 교토 버스투어를 이용했는데 오사카 교토는 교통편이 좀 복잡한데 이거 해결해 주는게 진짜 큽니다! 날씨도 너무 좋았고 최고였습니다
  4. 평점
    별5개
    가이드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 안전하게
    작성자/작성일
    just***** 25-04-21
    가이드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 안전하게 버스 기사분이 운전해주셔서 가족단위로 이동하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5. 평점
    별5개
    초등학생 아이와 다녀온 교토 여행 후
    작성자/작성일
    tmdd***** 25-04-21
    KakaoTalk_20250421_143442346_05.jpg
    초등학생 아이와 다녀온 교토 여행 후기
    (25.04.10 교토투어 가이드해주신 황의진 가이드님 정말 감사했습니다^^)

    평소 J성향이 강한 제가
    교토버스 투어 상품을 여러 군데 꼼꼼히 비교하면서
    선택한 상품이 바로
    "여행 한 그릇 교토 버스투어" 상품이었습니다.
    아이 생일 겸으로 오사카 여행을 계획하게 되었는데요,
    많이들 방문하는 유니버셜스튜디오보다 교토 여행이 아이에게 더욱
    뜻 깊은 추억이 될 것 같아 선택하였고 정말 100% 만족하고 왔습니다 !

    초등학생 아이(9세) 아이와 함께하는 만큼
    중요 관광지는 꼭 방문을 하고, 각 관광지별 체류시간이 조금 긴 상품을 선택 하는게 제일 우선이었는데요,
    오사카출발 교토투어 상품 중 여행한그릇 상품이 제일 체류시간이 길더라구요. 실제로 체류 시간이 여유로워서 걸음이 느린 아이와 이동하고 관광하는데 힘들지 않고 여유롭게 교토를 여행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걷는거 힘들어하고 징징대는 아이인데, 힘듬 없이 즐겁게 다녀왔어요 !)

    특히 첫번째 도착 장소가 아라시야마 였는데
    이곳 아라시야마에서 2시간50분 체류로 관광+쇼팡+식사+커피 까지 다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미피소품샵&카페에서 인형을 구입하였는데 아이가 여행 내내 얼마나 즐거워했는지 몰라요 ㅎㅎ

    버스를 타고 이동하니
    이동동선에 대한 걱정이없고
    각 관광지별 이동시간에 버스안에서 황의진 가이드님이 각 관광지별 설명을 너무나도 자세히 그리고 즐겁게 설명해주셔서 더욱 즐거웠습니다 ^^
    아이도 경청해서 듣고 관광하는 모습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관광지의 유래 , 참배의식을 하는법 등 초등학생도 저도 즐겁게 경청하고 관광을 하고와서 교토여행이 더욱 기억에 오래 남을것같습니다.^^

    가이드님께서 힘들면 쉬었다가 집합장소로 시간만 맞춰오면 된다고하셔서 저희는 중간에 여우신사에서는 여우신사 초입에만 잠시 다녀온 뒤,
    여우신사 올라가는 길목 햄버거가게에서 시원한 맥주 한 잔 하고 여유를 즐겼는데요.
    아이와 함께하거나 부모님과 함께하시는분들 등 체력이 약하신분들은 여우신사에서 저처럼 휴식을 취해가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ㅎㅎ

    오사카 여행 앞두고계신분들,
    교토여행 계획하고계시는분들 힘들게 여행하지마시고
    여행한그릇 통해 여유롭고 즐겁게 교토투어 다녀오시는것 강력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