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우선 출발부터 좋았습니다 한그릇 깃발
    작성자/작성일
    anna***** 25-04-26
    IMG_8996.jpeg
    우선 출발부터 좋았습니다 한그릇 깃발에 노란인형 때문에 눈에 띄어 최다영가이드분을 만나서 좋았고 코스코스 마다 역사에 관한이야기나 쇼핑 맛집 꿀팁까지 알려주시고 사진도 잘 찍어주시고 추후 보정사진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2. 평점
    별5개
    요번에 오사카 여행가면서 지인소개로
    작성자/작성일
    78**** 25-04-25
    IMG_6899.jpeg
    요번에 오사카 여행가면서 지인소개로 ‘여행한그릇’을 통해서 교토를 갓다왔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안내원분이 역사에 대해 설명해주셔서 몰랐던 사실도 알게되고 무엇보다도 버스를 대절해서 여러곳을 다녀오게되서 편하게 잘 둘러보고 왔습니다.
    그리고 장소마다 사진도 좋은 카메라로 찍어서 보정 해서 보내주셔서 만족스러웠습니다!
  3. 평점
    별5개
    여행 한 그릇 교토 버스 투어 너무
    작성자/작성일
    yama*** 25-04-25
    여행 한 그릇 교토 버스 투어 너무 잘 다녀왔습니다. 당일 버스투어라 핵심 관광 포인트를 가이드님이 너무 잘 찍어 주셨습니다.
  4. 평점
    별5개
    가이드 선생님 친절하시고 동선 좋아요
    작성자/작성일
    love******** 25-04-24
    가이드 선생님 친절하시고 동선 좋아요
  5. 평점
    별5개
    버스투어로 편하게 유명한 코스를 다녀
    작성자/작성일
    jiy6*** 25-04-24
    IMG_8369.jpeg
    버스투어로 편하게 유명한 코스를 다녀와서 좋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