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오랜만에 가는 일본여행이었습니다. 그
    작성자/작성일
    tw**** 25-05-14
    IMG_4012.jpeg
    오랜만에 가는 일본여행이었습니다. 그 많은 코스를 하루만에 가보다니 여행 한그릇 덕분엔 편안히 좋은 여행하고 왔습니다. 가이드님 ‘우성’님의 친근하고 부드러운 음성으로 곳곳 설명을 잘 해주셔서 추천 또 추천해드립니다!!! 연인,친구,가족분들과 함께라면 더더욱이요^^
  2. 평점
    별5개
    넘 잼있어서 3번째 다녀왓어요
    작성자/작성일
    win1*** 25-05-14
    1000028990.jpg
    넘 잼있어서 3번째 다녀왓어요
  3. 평점
    별5개
    아직안갔으나 갔다오고 다시남기겠습니다
    작성자/작성일
    gorh****** 25-05-14
    아직안갔으나 갔다오고 다시남기겠습니다^^
  4. 평점
    별5개
    우선 이번 가이드 맡으신 최다영 가이
    작성자/작성일
    stko***** 25-05-14
    IMG_1472.jpeg
    우선 이번 가이드 맡으신 최다영 가이드님 너무 친절하시고 타이트한 일정 간에 관광지와 맛집 설명까지 자세하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ㅎㅎ 따로 교토 개인 일정이 있어서 일정 마친 후 교토에서 하차하는 것으로 요청드렸는데 현지 기사님과 소통 후에 캐리어 분류해서 보관까지 해주시고 시간에 맞춰 잘 하차했네요. 일본에선 여행한그릇 투어가 최고인 듯 !
  5. 평점
    별5개
    직접 가진 않았지만 여행가신다길래 보
    작성자/작성일
    ange******* 25-05-14
    직접 가진 않았지만 여행가신다길래 보내드렸는데 너무 만족도가 높고 처음에는 긴가민가 하시더니 다녀오시고는 돈이 전혀 아깝지 않다라는 반응을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고 가이드님들도 너무 친절했다고 극찬을 하셨습니다. 교통으로 자유여행이 불편하신분들에게는 극 강추입니다!!! 저도 꼭 다음에 한번 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