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너무 만족합니다. 비오는 날씨에 자유
    작성자/작성일
    jang**** 25-05-20
    너무 만족합니다. 비오는 날씨에 자유여행 했으면 이동하는데 고생 많이 했을 것 같은데 너무 편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황 안내원님께서 현지 맛집 추천도 너무 디테일하게 잘해주셔서 너무 감동받았습니다. 교토 편하게 다녀오고 싶으신분들께는 정말 강추입니다!!
  2. 평점
    별5개
    안내 편하게 잘해주십니다.
    작성자/작성일
    deny**** 25-05-20
    안내 편하게 잘해주십니다.
  3. 평점
    별5개
    김우성 가이드님 너무 친절하시고 재밌
    작성자/작성일
    rots**** 25-05-19
    김우성 가이드님 너무 친절하시고 재밌고 프로페셔널했습니다.
  4. 평점
    별5개
    덕분에 교토 구경 잘하다 갔어요 가이
    작성자/작성일
    cadm***** 25-05-19
    1000001186.jpg
    덕분에 교토 구경 잘하다 갔어요
    가이드분이 너무 친정했어요
    황의진 가이드님이었는데 오사카에 갈곳도 추천해주고 너무 좋았습니다.
  5. 평점
    별4개
    버스로 이동도 편하고, 가이드님 설명
    작성자/작성일
    thej***** 25-05-19
    20250323_110046.jpg
    버스로 이동도 편하고, 가이드님 설명과 맛집정보등 많은거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