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너무 잘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작성일
    choi******* 25-05-24
    KakaoTalk_20250524_133311722.png
    너무 잘 다녀왔습니다!
  2. 평점
    별5개
    좋았어요. 버스타고 여러군데 다니니
    작성자/작성일
    lizh****** 25-05-23
    IMG_5101.jpeg
    좋았어요. 버스타고 여러군데 다니니 힘들지도않고 안승주가이드님도 잘만나서 즐겁게 구경하고왔습니다
  3. 평점
    별4개
    좋았어요. 버스타고 여러군데 다니니
    작성자/작성일
    lizh****** 25-05-23
    IMG_5104.jpeg
    좋았어요. 버스타고 여러군데 다니니 힘들지도않고 안승주가이드님도 잘만나서 즐겁게 구경하고왔습니다
  4. 평점
    별5개
    일단 구성이 너무 좋았고 버스기사님도
    작성자/작성일
    seun******** 25-05-23
    IMG_5443.jpeg
    일단 구성이 너무 좋았고 버스기사님도 엄청 안전운전 하시고 무엇보다 가이드님께서 진짜 친절하시고 궁금한거 해결해주시려고 먼저 챙겨주시는게 너무 감사했습니다.
  5. 평점
    별5개
    정상훈 매니저님 여친 생기게 해주세요
    작성자/작성일
    ls**** 25-05-22
    IMG_7164.jpeg
    정상훈 매니저님 여친 생기게 해주세요!

    비가 오줄 알았던 일정이었지만 날이 선선해서 여행하기 좋았습니다. 부모님에게 관광지를 다 설명 드리기 어려웠는데 음식점이나 관광지의 정보를 잘 안내해주셔서 유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