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4개
    일본에서 버스투어에 만족했던 경험으로
    작성자/작성일
    hvir***** 25-06-06
    1000013091.jpg
    일본에서 버스투어에 만족했던 경험으로 이용했는데
    모든 코스에 여유는 없었고 사람은 너무 많았어요
    금각사 여우신사는 사람에 떠밀려 다같이 한바퀴 돌고 끝나는 느낌이라 기대보다 못하더라구요 사람없을때 왔으면 좋았겠다 라는 느낌
    가이드분은 약이랑 세심히 챙겨주시네요
  2. 평점
    별5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작성자/작성일
    bine******* 25-06-05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3. 평점
    별5개
    가이드분 세상 친절하시고 여행객들 하
    작성자/작성일
    stko***** 25-06-05
    IMG_1478.jpeg
    가이드분 세상 친절하시고 여행객들 하나하나 챙기려는 마음이 느꺄졌어요 ~ 부모님 모시고 간 여행인데 아주 만족했고 추천 받은 맛집도 최고였습니다 ㅎㅎ
  4. 평점
    별5개
    부모님이랑 함께 편하게 이용가능해요
    작성자/작성일
    silv******* 25-06-05
    부모님이랑 함께 편하게 이용가능해요
    가이드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배려해주시고
    너무너무 꼼꼼하세요!!
  5. 평점
    별5개
    가이드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여행내내
    작성자/작성일
    cadm***** 25-06-05
    KakaoTalk_20250605_104637329.jpg
    가이드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여행내내 즐겁게 이동한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