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한국 가이드분이라서 넘 편하게 잘 다
    작성자/작성일
    ghkd******* 25-06-07
    IMG_1196.jpeg
    한국 가이드분이라서 넘 편하게 잘 다녀왔어요
  2. 평점
    별5개
    버스로 가고 싶은 곳을 다 데려다 주
    작성자/작성일
    lemo***** 25-06-07
    1000048883.jpg
    버스로 가고 싶은 곳을 다 데려다 주시니 좋았어요. 처음 교토 가보시는 분들 추천합니다.
    걷는 관광지라 많이 걷기도 하지만 중간중간 이동할때 잘 수 있어서 7살 아이도 무리없이 잘 다닐수 있었어요.
    무엇보다도 한국인 가이드님이 관광지 도착전 간단히 설명해주시는 것도 너무 좋았습니다.
    약속시간 칼같이 지키신 같은 버스 탄 분들도 너무 감사했어요.
    남편이랑 다음에도 또 신청하자며 이야기 했네요
  3. 평점
    별5개
    정말 좋았어요 강추입니다!!! 사람이
    작성자/작성일
    hmj8*** 25-06-07
    IMG_1831.jpeg
    정말 좋았어요 강추입니다!!!
    사람이 많았는데도 인솔을 정말 잘 해주셨어요
  4. 평점
    별5개
    너무 만족했던 투어예요 버스타고 가서
    작성자/작성일
    cjms**** 25-06-06
    1000026028.jpg
    너무 만족했던 투어예요
    버스타고 가서 편했고 가이드님도 너무 친절했어요
    최고입니다
  5. 평점
    별5개
    즐겁고 만족한 여행입니다
    작성자/작성일
    kbyo**** 25-06-06
    즐겁고 만족한 여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