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 교토 일일 버스 투어 - 남지웅
    작성자/작성일
    nahs**** 25-06-09
    - 교토 일일 버스 투어
    - 남지웅 가이드님

    처음 집합할 때부터 여행한그릇 가이드님들 응대, 복장, 들고 계신 작은 깃발 조차 깔끔하고, 가이드님 인솔하시는거나 버스 운행 모두 진행이 체계적이에요.
    특별히 남지웅 가이드님 말씀 귀에 쏙쏙 들어오게 잘하시고, 친절하신건 물론이고 큰 단체 인솔하시는 능력이 돋보이시더라고요. 추천합니다.
  2. 평점
    별5개
    덕분에 편하고 안전한 여행되었습니다!
    작성자/작성일
    youn******** 25-06-09
    덕분에 편하고 안전한 여행되었습니다!
  3. 평점
    별5개
    푸릇한 교토를 즐길수 있어서 너무 좋
    작성자/작성일
    tndm**** 25-06-09
    1000029161.jpg
    푸릇한 교토를 즐길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가이드님의 설명을 들으면서 관광을 하니 너무 좋았어요 교토 처음 가는 사람들에게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4. 평점
    별5개
    5년만에 해외여행 일본 여행의 마지막
    작성자/작성일
    i0**** 25-06-08
    1000015142.jpg
    5년만에 해외여행
    일본 여행의 마지막 코스로 다녀온
    여행한그릇의 교토버스투어
    늦어서 점심식사 후 합류하였는데
    노민우 가이드님이 넘 친절하셔서
    불편함이 잘 합류할 수 있었습니다.

    교토 일정이 알차고
    가이드님 설명 귀에 쏘옥쏘옥
    들어오게 잘 해주셨구요
    코스 넘 좋았습니다.

    일본 여행의 마지막날
    정말 후회없이 보낼 수 있어
    감사합니다.
    가족 모두 좋은 추억이 되었습니다
  5. 평점
    별5개
    황의진 가이드님 너무 친절하게 가이드
    작성자/작성일
    osil**** 25-06-08
    1000013402.jpg
    황의진 가이드님 너무 친절하게 가이드 잘 해주셨습니다. 200% 만족한 교토여행이었습니다. 다음에 교토 투어를 할 기회가 또 있다면 여유 코스 선택을 할 것 같아요. 기본 코스도 좋지만 여유 코스로 가는 곳만 길게 보는게 더 좋아 보입니다. 황의진 가이드님 고생하셨습니다. 추천해주신 력수 음료는 10개는 먹은 것 같아요. 너무 맛있어요! 오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