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서채희 가이드님과 동행했습니다 ! 아
    작성자/작성일
    kims******** 25-06-11
    IMG_7786.jpeg
    서채희 가이드님과 동행했습니다 !
    아주 친절하고 딕션이 좋으신 가이드님이셨고
    다른 동행자분들도 시간약속을 잘지키시는분들이라 지연없이 쾌속여행했습니다 :)

    다만 투어 당일 장마시작이라 비가 많이와서 날씨가 좋지못했지만, 사진보다는 눈으로 보고 느끼는것에 집중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ㅎㅎ

    오사카여행오시면서 하루쯤은 당일투어로 교토 다녀오시는것 추천드립니다 !! 다른매력의 일본을 만나실수있어요
  2. 평점
    별5개
    두번째간건데날씨가조아서더조엇던거같아요
    작성자/작성일
    time**** 25-06-10
    IMG_5003.jpeg
    두번째간건데날씨가조아서더조엇던거같아요 교토
  3. 평점
    별5개
    저렴한 가격에 너무 즐겁게 다녀왔네요
    작성자/작성일
    plus******** 25-06-10
    1000017054.jpg
    저렴한 가격에 너무 즐겁게 다녀왔네요.
  4. 평점
    별5개
    아침일찍 만나서 19시 전에 헤어지는
    작성자/작성일
    ljhh****** 25-06-10
    IMG_4856.jpeg
    아침일찍 만나서 19시 전에 헤어지는 투어코스였는데 교토가 구경할게 너무너무 많아서 시간이 짧은 느낌이라 그게 좀 아쉽네요ㅠㅠ 그리고 한 버스에 사람 만석으로 꽉꽉 채워서 가는 투어다 보니 복작복작...한게 많았어요 ㅠ 가이드님이 크게 설명 잘 해주시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좋았어요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가이드해주신 가이드님과 버스기사님께 감사합니당 관광하기로 교토는 최고인것 같아요 다음엔 교토만 와 보고 싶어요 !!
  5. 평점
    별5개
    감사합니다. 덕분에 여행 잘했습니다.
    작성자/작성일
    mago***** 25-06-10
    감사합니다. 덕분에 여행 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