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동선이 좋아서 너무 추천드려요! 이동
    작성자/작성일
    el**** 25-06-13
    동선이 좋아서 너무 추천드려요! 이동수단 걱정없이 다니니깐 편하고 좋았어요!
  2. 평점
    별5개
    교토 이곳저곳 가서 좋아요 ~~=
    작성자/작성일
    gkdm**** 25-06-13
    IMG_0887.jpeg
    교토 이곳저곳 가서 좋아요 ~~=
  3. 평점
    별5개
    동생이랑 오랜만에 떠나는 여행이여서
    작성자/작성일
    zkvp**** 25-06-13
    동생이랑 오랜만에 떠나는 여행이여서 알차고 편하게 보고 싶어 신청했는데 너무 만족 스러웠고 노민호가이드님 담당이였는데 친절하시고 넘 좋았네요
    고민하신다면 꼭 추천드리니까 예약 하세용~
  4. 평점
    별4개
    진짜 알차고 너무 좋았어용! 지하철
    작성자/작성일
    dpwl***** 25-06-13
    IMG_9068.png
    진짜 알차고 너무 좋았어용!
    지하철 교통편 알아보지 않아도 되서 너무 편햇고 장소마다 자유시간도 넉넉한 편이라 진짜 만족했어요 ㅎㅎㅎ
    사진도 찍어주셔서 같이 찍은 사진도 남길수 있어용~~
  5. 평점
    별5개
    설명도 잘해주시고 사진도 찍어주시고
    작성자/작성일
    jun1****** 25-06-13
    20250525_162555.jpg
    설명도 잘해주시고 사진도 찍어주시고 덕분에 즐겁게 잘 다녀왔습니다! 다음에 또 여행가게되면 이용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