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사진도 너무 잘 찍어주시고 하루 안내
    작성자/작성일
    di**** 25-06-17
    1000036717.jpg
    사진도 너무 잘 찍어주시고
    하루 안내도 잘 받고
    좋은곳 다 둘러봐서 좋았습니다.
    추천해요~~
  2. 평점
    별5개
    친절한 가이드와 여유로운 투어가 만족
    작성자/작성일
    choi******* 25-06-17
    1000021351.jpg
    친절한 가이드와 여유로운 투어가 만족합니다
  3. 평점
    별5개
    노민호 여행안내원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작성일
    alth****** 25-06-17
    1750084178524.jpg
    노민호 여행안내원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2개 스팟만 가는 여유로은 코스로 예약했었는데 인원 미달로 취소돼버려서 아쉬움을 안고 가장 보편적인 여행 코스로 변경 예약해서 다녀왔습니다ㅜㅜ 여행한그릇이 이분야 메이저인게 느껴질정도로 참가인원이 정말 많았어요!! 이번 여행 전에 다른 여행사에서 운영하는 동일 코스프로그램을 다녀온적이 있었는데 여행한그릇의 진행방식과 시스템이 좀 더 체계적이라고 느껴졌어요 스팟마다 안내카톡도 개개별로 보내주시는 점이 프라이빗해서 좋았구 포토스팟에서 사진찍어주는 것두 재밌었습니다! 아라시야마나 청수사같은 경우는 워낙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아 체류시간이 좀 짧게 느껴지긴 했지만 투어없이 발품팔아 다녔다면 너무 힘들었을것같아요ㅠㅠ 스팟마다 관광하고 이동하는 버스안에서 맘편히 자며 체력충전해서 여유롭게 잘다녀왔습니다~!
  4. 평점
    별5개
    편하게 잘 이용햇어요 사진도 찍어주시
    작성자/작성일
    hmin*** 25-06-17
    편하게 잘 이용햇어요 사진도 찍어주시구 덕분에 즐거운 여행햇습니다
  5. 평점
    별5개
    정말 대만족이었습니다. 정상훈 안내
    작성자/작성일
    sanc**** 25-06-17
    IMG_9811.jpeg
    정말 대만족이었습니다.
    정상훈 안내원님이셨는데 진짜 너무 친절하고 웃기셔서 버스에서 내내 즐거웠어요!
    엄마도 좋아하셨어요~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