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사람 많이 붐비긴했지만 좋은 버스투어
    작성자/작성일
    gg**** 25-06-20
    IMG_1278.jpeg
    사람 많이 붐비긴했지만 좋은 버스투어였습니다. 아라시야마에서 1시간 정도 더 여유가 있으면 좋겠네요. 가이드님도 좋았어요
  2. 평점
    별5개
    정말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작성자/작성일
    tibt**** 25-06-20
    IMG_3640.jpeg
    정말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3. 평점
    별5개
    가이드님이 주변 음식점 및 관광코스,
    작성자/작성일
    iiin*** 25-06-19
    가이드님이 주변 음식점 및 관광코스, 관광지에 대해 잘 설명해 주셨고, 친절하셨으며, 전반적인 여행 일정도 좋았습니다.
  4. 평점
    별5개
    여행내내 너무 편하고 설명도 좋고 사
    작성자/작성일
    b3**** 25-06-19
    1000117129.jpg
    여행내내 너무 편하고 설명도 좋고 사진도 잘 찍어주셔서 너무 좋아요^^
  5. 평점
    별5개
    잘 다녀왔습니다. 좋은 추억을 만들었
    작성자/작성일
    jung****** 25-06-19
    잘 다녀왔습니다. 좋은 추억을 만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