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좋아요!! 다음에 또 간다면 신청하겠
    작성자/작성일
    cbg2*** 25-06-27
    IMG_4255.jpeg
    좋아요!! 다음에 또 간다면 신청하겠습니다
  2. 평점
    별5개
    너무나도 친절하셔서 교토여행이 좋은
    작성자/작성일
    namo**** 25-06-27
    IMG_1704.jpeg
    너무나도 친절하셔서 교토여행이 좋은 추억으로 남아 있습니다!! 감사해요
  3. 평점
    별5개
    비 오는 날이라도 친절한 안내와 열정
    작성자/작성일
    ki**** 25-06-27
    1000007154.jpg
    비 오는 날이라도 친절한 안내와 열정적으로 사진 촬영을 해주시고 맛집과 선물가계 링크도 주셔서 즐거운 여행이 됐습니다 주위에 적극 추천할 것 같습니다.서채희 안내원 감사드립니다
  4. 평점
    별5개
    너무 즐겁고 알차게 여행했습니다. 감
    작성자/작성일
    hjk1*** 25-06-26
    1000027414.jpg
    너무 즐겁고 알차게 여행했습니다.
    감사합니다
  5. 평점
    별5개
    아침에는 비가오고 날도 덥고 습했지만
    작성자/작성일
    sb**** 25-06-26
    20250626_163400.jpg
    아침에는 비가오고 날도 덥고 습했지만 가이드분이 정말 친절하시고 열정적으로 안내해주셔서 즐거운 여행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