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가이드 황의진님께서 너무 친절히 답변
    작성자/작성일
    ww15**** 25-07-10
    IMG_6124.jpeg
    가이드 황의진님께서 너무 친절히 답변해주시고 설명을 잘해주셔서 유익한 투어가 됬던거 같아요 여행 이후에도 카톡으로 질의 드려도 답변도 잘해주시고 해서 다음에도 황의진 가이드님께 인솔받고 싶습니다 진짜 최고!!
  2. 평점
    별5개
    여행 편하게 잘다녀왔습니다
    작성자/작성일
    0106******* 25-07-10
    여행 편하게 잘다녀왔습니다
  3. 평점
    별5개
    가이드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자유여행이
    작성자/작성일
    kb**** 25-07-10
    가이드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자유여행이라 너무 좋았어요!
  4. 평점
    별5개
    일본여행을 다녀온지 한달이 지났네요.
    작성자/작성일
    maet**** 25-07-10
    1000009483.jpg
    일본여행을 다녀온지 한달이 지났네요.
    교토는 두번째 였는데 다시 한번 가보고싶은 곳이예요. 아이도 너무 좋아했구요. 아이와함께 힘들까봐 걱정했는데 버스로 이동하니 오히려 넘 편하게 다녀왔어요. 일본에 또 가게된다면 여행한그릇 다시 한번 이용하고 싶어요.
  5. 평점
    별4개
    이동의 편리하고, 가이드분의 친절한
    작성자/작성일
    jina*** 25-07-09
    이동의 편리하고, 가이드분의 친절한 안내가 기억에 남아 있습니다. 다만 하루에 다 보기에는 시간이 부족하다는 느낌입니다. 금각사는 제외해도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