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친절하고 너무 좋으셨어요 편하고 즐겁
    작성자/작성일
    khs1****** 25-07-10
    친절하고 너무 좋으셨어요
    편하고 즐겁게 보냈습니다
  2. 평점
    별5개
    가이드님 친절하시고 더운날이였는데 신
    작성자/작성일
    w970*** 25-07-10
    가이드님 친절하시고 더운날이였는데 신경 많이 써주셨습니다.
  3. 평점
    별5개
    친절하시고 사진도 잘찍어줬어요~ 날
    작성자/작성일
    nych*** 25-07-10
    1000024546.jpg
    친절하시고 사진도 잘찍어줬어요~ 날씨 좋을때 다시 갈께요~
  4. 평점
    별5개
    더운날씨에 좋른 여행해주실수 있게 잘
    작성자/작성일
    rudc****** 25-07-10
    DSC08393.jpeg
    더운날씨에 좋른 여행해주실수 있게 잘 인도해주셧고 안내도 엄청 친절했습니다! 추천드려요
  5. 평점
    별5개
    한국인 가이드님이 정말 잘 이끌어주셨
    작성자/작성일
    02**** 25-07-10
    한국인 가이드님이 정말 잘 이끌어주셨어요,
    정말 많이 기대했던 교토여행이였는데, 설명도 깔끔하게 끝내주시고, 휴식 시간과 추천도 잘해주시고 무엇보다 엄청 친절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