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더운 날 버스타고 편하게 이동해서 좋
    작성자/작성일
    st04*** 25-07-15
    IMG_0703.jpeg
    더운 날 버스타고 편하게 이동해서 좋았습니다!
    가이드님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보다 더 재밌게
    관광하고 왔어요! 다른 곳보다 체류시간이 길어서
    구경할때 시간이 넉넉해서 좋았습니다 :)
  2. 평점
    별5개
    여행 다녀오면서 부모님도 만족하셔서
    작성자/작성일
    ls**** 25-07-15
    여행 다녀오면서 부모님도 만족하셔서 나중에 일본 여행 갈 일 있으면 이용해보려고 해요.
  3. 평점
    별5개
    정말 알차고 편합니다 ! 강추 교토
    작성자/작성일
    wpdi***** 25-07-15
    IMG_9733.jpeg
    정말 알차고 편합니다 ! 강추
    교토 두번째 가는거였는데 두번 다 여기 이용했어요
  4. 평점
    별5개
    가이드분도 너무 친절하고 완전 즐겁게
    작성자/작성일
    hyun****** 25-07-15
    가이드분도 너무 친절하고 완전 즐겁게 여행할 수 있었어요!
  5. 평점
    별5개
    어머니랑 오사카 다녀왔습니다. 여유로
    작성자/작성일
    thdu**** 25-07-15
    IMG_7101.jpeg
    어머니랑 오사카 다녀왔습니다. 여유로운 일정으로 선택했는데 시간 넉넉해서 둘러보기 좋았습니다. 발아파서 많이 돌아다니지는 못했는데 친구들이랑 가는거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