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여러 투어 상품 알아보다가 여행 한
    작성자/작성일
    gkdu**** 25-07-17
    IMG_1358.jpeg
    여러 투어 상품 알아보다가 여행 한 그릇으로 예약했는데 완전 만족해요!!!! 가이드님 친절하게 설명도 잘해주시고 사진도 잘 찍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교토 다녀온거 정말 기억에 남아요! 덕분에 좋은 여행이었습니다!
  2. 평점
    별5개
    부모님 모시고 갈땐 무조건 여행사끼고
    작성자/작성일
    bbgi****** 25-07-17
    IMG_7864.jpeg
    부모님 모시고 갈땐 무조건 여행사끼고 가야함을 느꼈어요!!!!! 그치만 또 부담스랍지않게 지유의시간도 주시고 너무너무 좋았아오
  3. 평점
    별5개
    가이드님 너무 친절하고 좋았어요
    작성자/작성일
    ks**** 25-07-16
    가이드님 너무 친절하고 좋았어요
  4. 평점
    별5개
    진짜 너무 덥고 습하고 힘들었지만!
    작성자/작성일
    tyui****** 25-07-16
    IMG_2329.jpeg
    진짜 너무 덥고 습하고 힘들었지만!
    또 그거대로 추억인듯 합니당ㅎㅎ
    안승주 안내원님께서 설명도 재밌게 잘해주시고, 이런저런 팁도 많이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안승주 안내원님 덕분에 완전 만족하구온 교토여행
  5. 평점
    별5개
    다음에도 여행한그릇 이용하고 싶네요.
    작성자/작성일
    lucy***** 25-07-16
    E18489E185B3E1848FE185B3E18485E185B5E186ABE18489E185A.png
    다음에도 여행한그릇 이용하고 싶네요. 가족과 함께 좋은 추억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가이드해주신 핑크돼지의 가이드님! 다시 한번 정말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