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가이드도 좋았고 재미있음
    작성자/작성일
    717p*** 25-07-22
    가이드도 좋았고 재미있음
  2. 평점
    별5개
    아직오사카가기전.주문바로다음날카톡으로
    작성자/작성일
    da**** 25-07-22
    아직오사카가기전.주문바로다음날카톡으로확정문자도받고모집장소도자세하게알려주고재미있는여행될듲
  3. 평점
    별5개
    감사합니다 잘사용하겠습니다
    작성자/작성일
    pk**** 25-07-22
    KakaoTalk_20250721_085800323_02.jpg
    감사합니다 잘사용하겠습니다
  4. 평점
    별5개
    여행구성도 알차고 가이드님도 너무 친
    작성자/작성일
    bada**** 25-07-22
    여행구성도 알차고 가이드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더운날씨에도 즐겁게 구경했습니다
    여행한그릇 다음에도 또 이용할것같아요
  5. 평점
    별5개
    비가 왔지만 재밌게 잘 돌아다녔습니다
    작성자/작성일
    noga***** 25-07-22
    1000027501.jpg
    비가 왔지만 재밌게 잘 돌아다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