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엄마아빠 모시고 교토여행 잘 다녀왔어
    작성자/작성일
    dltm***** 25-07-28
    IMG_4598.jpeg
    엄마아빠 모시고 교토여행 잘 다녀왔어요
    자유여행 하려다 여러곳 보고 싶기도 하고
    이동동선을 생각하니 패키지가 나을것같더라구요
    그래서 여행한그릇이 젤 맘에 들어서 예약했는데
    결과는 대대만족❤️
    코스도 좋고. 네곳을 자유여행 했다면
    시간도 시간이지만 부모님 모시고 넘 힘들었을듯
    ❤️남지웅❤️가이드팀으로 다녀왔는데
    넘 만족해요
    깔끔한 멘트에 정보까지 가득으로 주셔서
    한때 일본 가이드 하셨던 아빠두 넘 만족
    이 더운 날에 땀 뻘뻘 흘리시면서 인솔하시는거보니
    덥다라는 말이 쏘옥 들어가더라구요
    남지웅 가이드님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단시간에 교토 여행 원하시면
    여행한그릇 왕 추천드려요
    가격도 넘 저렴⭐️
  2. 평점
    별5개
    원래 예약했던 상품이 없다고 해서 급
    작성자/작성일
    lkp9*** 25-07-28
    원래 예약했던 상품이 없다고 해서 급하게 잡았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남지웅 가이드님!감사합니다!
  3. 평점
    별5개
    하루동안 교토 주요 명소를 모두 둘러
    작성자/작성일
    lyh7**** 25-07-27
    1000006797.jpg
    하루동안 교토 주요 명소를 모두 둘러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4. 평점
    별5개
    가이드분도 시간약속도 알찬것도 설명도
    작성자/작성일
    sm**** 25-07-27
    IMG_5597.jpeg
    가이드분도 시간약속도 알찬것도 설명도 정말 대만족!!! 엄마가 너무 좋아하셨고 너무 편히 잘 다녀왔어요!!!
  5. 평점
    별5개
    가이드님이너무친절하시고정말좋은여행팁도
    작성자/작성일
    soye***** 25-07-27
    1000012693.jpg
    가이드님이너무친절하시고정말좋은여행팁도주셔서아이들데리고더운날씨여도안전하고즐겁게여행했어요.여름이여서싸우고기분나쁠수있는데오히려중간중간버스이동으로편했답니다.하루정도는버스투어적극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