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부모님을 모시고 간 첫 오사카 여행에
    작성자/작성일
    bum1*** 25-07-29
    KakaoTalk_20250729_095949853.jpg
    부모님을 모시고 간 첫 오사카 여행에 교토의 정취를 보여드리고 싶어 일정을 고민하다가 오사카에서 교토의 유명 여행지들을 하루 안에 전부 돌아다닐 수 있다는 버스 투어가 있다는 소식을 들어 신청하게 됐습니다. 결과적으로 부모님을 포함한 저희 가족 전부가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 가이드를 따라다니며 모든 것을 맡기는 여행보다는 정해진 시간 안에 내가 하고 싶은 것, 보고 싶은 것, 먹고 싶은 것들을 자유롭게 정하여 다닐 수 있어 더욱 좋았습니다. 저도 혼자서 교토 여행을 해본 적이 있지만 대중교통으로는 도저히 하루 안에 다니기 힘든 일정이었음에도 정말 편하게 잘 다닐 수 있었습니다. 거기다가 중간중간 버스에서 다음 목적지에 대한 설명까지 해주시니 더할나위 없이 좋을 수 밖에요. 핸드폰 카메라가 아닌 사진기를 이용한 사진 촬영 역시 친절하게 잘 해주셨습니다. 가이드 '우성'님의 친절함에 감사드리며 다른 분들께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2. 평점
    별4개
    여름 여행이라 너무 덥고 힘들었는데,
    작성자/작성일
    wjdd******* 25-07-28
    1000007370.jpg
    여름 여행이라 너무 덥고 힘들었는데, 여행한그릇 전용 버스가 있으니 안에서 쉴 수도 있고 좋았습니다.
    남지웅 가이드분, 너무 친절해요.
    추천해요. 별 한 개 뺀 이유는 절 입장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아요.
  3. 평점
    별5개
    편하게 교토 구경 했습니다 만족 합니
    작성자/작성일
    seac**** 25-07-28
    1000010926.jpg
    편하게 교토 구경 했습니다
    만족 합니다
  4. 평점
    별5개
    최고입니다 덕분에 잘 쉬다 갑니다
    작성자/작성일
    haha**** 25-07-28
    IMG_6563.jpeg
    최고입니다
    덕분에 잘 쉬다 갑니다 ~~
    가이드님 정말 친절하시고
    사진도 정말 잘 찍어도 주십니다 ~~

    맛집이랑 기프트샵 도 추천도 주시고
    관광지 설명도 잘해주십니다
  5. 평점
    별5개
    편하게 버스타고 교토까지 왔다갔다 하
    작성자/작성일
    euny******** 25-07-28
    1000041981.jpg
    편하게 버스타고 교토까지 왔다갔다 하기 좋았어요.
    서채희 안내원께서 추천 맛집, 여행지도 보내주시고 신경 많이 써 주셨습니다.
    사진도 열정적으로 찍어주셨어요. 남편과 함께 찍은 사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덥지만 활기차게 안내해주셔서 덜 힘들게 다닐 수 있었어요. 잘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