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7명 대가족이가는 여행이라 교토는 투
    작성자/작성일
    thel**** 19-01-20
    1547781887283.jpg
    7명 대가족이가는 여행이라 교토는 투어버스로 결정했어요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다른곳이랑 일정이 같은데 가격이 더 저렴해서 결정했는데 후회없었어요
    교토는 투어버스탈꺼라 생각해서 거의 하나도 안 알아봤는데
    가이드분이 설명을 조근조근 잘해주셔서 안 힘들었고 미리 한번 듣고 가니 또 더 눈에 잘 들어오더라구요
    금각사에서 운세뽑기한거 알려 달라는분들이 많으셨는데 간략하게 설명하셔도 될텐데 한분한분 정성껏 설명해주시는 모습이 인상깊었네요
    아라시야마에서 찍어주신 사진도 마음에 들었어요
    다른 투어버스는 경험해보진 않았지만
    가시는분 있으면 추천하고싶네요
  2. 평점
    별5개
    오사카 간사이 지방 여행을 알아보던
    작성자/작성일
    song****** 19-01-20
    KakaoTalk_20190118_212746474_15.jpg
    오사카 간사이 지방 여행을 알아보던 중에 여행지에서 대중 교통으로 다니기엔 힘들것 같아서 버스 투어를 선택했습니다.
    마****립 같은 여행사에서 하는 버스 투어보다 훨씬 좋습니다.
    아라시야마에서 먹을 수 있는 식당 소개도 자세히 해주시고
    구글 맵보다 더 자세히 직접 만드신 지도까지 프린트해서 나누어주시고 교토 소개도 짤막하게 해주십니다.
    차에서 인당 물 한 병씩 제공해주시고 유모차 가져온 분들도
    직접 옮겨주시더라구요..
    한국 어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부모님도 편하게 여행 할 수 있어서 만족하셨습니다.
    미리 예약 전화 주시고 감사히 잘 다녀 왔습니다.
  3. 평점
    별5개
    예약시:예약 확정을 위해 구매확정해요
    작성자/작성일
    seri**** 19-01-20
    6AD69E57-01BA-4059-895D-C5D493EF51C5.jpeg
    예약시:예약 확정을 위해 구매확정해요~ 상담도 친절하고 좋아요!!

    일정 진행시: 처음 맞이해주실때부터, 친절하게 맞이하여주시고 버스도 새거라서 없는게 없네요~
  4. 평점
    별5개
    한국에 있을때 사전 문의도 친절히 답
    작성자/작성일
    kkim**** 19-01-19
    20190119_230538.jpg
    한국에 있을때 사전 문의도 친절히 답 해주셔서 간사이쓰루패스를 구입해서 잘 이용했어요. 여행 당일에도 친절이 맞아주신 김아람 가이드님! 친절하시고 깔끔한 설명으로(가이드 프린트 자료도 미리 준비) 교토를 하루만에 쭉 돌아보는데 최상의 여행이었다고 생각됩니다. 아라시야마에서는 가족사진도 멋지게 찍어주심, 숨은 맛집-장어덮밥집 소개해주셔서 싸고 맛나게 먹었고요. 금각사에서는 사진을 찍을수 있는 팁도 주시고, 청수사에서는 폭포나 3년의 언덕, 2년의 언덕도 잘 설명해주시고, 마지막코스인 여우신사에서는 야타이 일본식 포장마차에서 먹지 말아야할것을 설명해주시는것 보면서 알차게 잘 준비했다고 생각하게 되었어요. 하루만에 교토를 여행하는데 너무 좋았어요. 오사카 맛집 소개는 꿀팁이었습니다^^
  5. 평점
    별5개
    우선 상담이 친절하셔서 신청했어요~~
    작성자/작성일
    tjdd****** 19-01-16
    우선 상담이 친절하셔서 신청했어요~~~여행 다녀와서 다시 쓸게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