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2월 1일! 2월의 첫날을 여행 한
    작성자/작성일
    skss****** 19-02-04
    A71D834E-76F8-4C6E-B6A2-BA0FD838A1B4.jpeg
    2월 1일! 2월의 첫날을 여행 한 그릇과의 여행으로 기분좋게 출발했습니다^^ 예약부터 투어 전 사전 연락까지 고객의 입장과 편의를 위해 아주 많이 애쓰시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투어를 하면서 그 생각을 직접 경험으로 체감시켜 주시니 더욱 더 감동이었습니다^^ 대표님과 가이드님 두분 다 너무 열심히 하시는 모습이 고객인 저희에게 귀감이 될 정도였으니까요! 아참, 직접가지고 오신 카메라로 예쁜 배경에서 기념촬영 해주신 것도 너무 좋았고, 투어 중간에 주셨던 오픈기념 떡과 초콜릿 선물도 너무 감사했어요~ 특히나 투어 마지막에 오사카 맛집, 궁금한 점 등 알려주신 덕분에 오사카 여행이 더 풍성해진 것 같아요^^ 맛집 모두 성공했어요! 헤헷:-) 투어는 투어대로 더할나위 없이 좋았고, 두분의 모습은 더 보기 좋았고, 그날의 모든게 완벽했습니다! 주변에 소개 많이 할게요! 여행 한 그릇 앞으로 더욱 더 번창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2. 평점
    별4개
    아직 여행떠나기전이라 별4개예요 다녀
    작성자/작성일
    tedd***** 19-02-03
    아직 여행떠나기전이라 별4개예요
    다녀와서 다시리뷰쓸께요
  3. 평점
    별4개
    정말 최고였습니다^^ 버스도 깨끗했구
    작성자/작성일
    jsy7***** 19-02-01
    IMG_0088.JPG
    정말 최고였습니다^^
    버스도 깨끗했구요 가이드님 너무 친절했어요
    설명도 좋았고 맛집하나하나 아주 상세하게 설명해주셨구요
    물도 필요한사람들테 직접 나눠 주시구
    무엇보다 우메다를 경유하고 와서 좋았어요^^
  4. 평점
    별5개
    빨리 가고 싶네요 ㅎㅎ
    작성자/작성일
    ahdx****** 19-01-31
    빨리 가고 싶네요 ㅎㅎ
  5. 평점
    별5개
    아직 여행전이지만 기대가 많이 됩니다
    작성자/작성일
    jupi**** 19-01-31
    아직 여행전이지만 기대가 많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