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4박5일 일정에서 4번째날 저희가족
    작성자/작성일
    heem*** 19-02-28
    20190228_005822.jpg
    4박5일 일정에서 4번째날 저희가족 6명이 여행한그릇 버스투어를 이용했어요 3일을 내리 걷느라 피곤이 슬슬 몰려올즈음 여행한그릇과의 버스투어는 정말로 신의 한수였어요 평소대로 다녔다면 아마 교토의 명소들을 하루코스로 보기에는 좀 힘들엇을거예요

    일단 다른후기에서도 보이듯이 가이드님이 너무나 친절하고 세심합니다 하나하나 신경써주는 모습이 보기 좋았구요 맛집의 식당예약까지 해주셔서 많이기다리지않고 잘먹었네요 버스크기도 적당하고 깨끗하고요

    교토투어를끝으로 저희가족 모두 일본에서의 마지막 일정을 잘 마무리 할수 있었습니다

    여행한그릇, 감사했고 더욱더 건승하시기를~^^
  2. 평점
    별5개
    버스시설이만족스러웠으며 무엇보다 가이
    작성자/작성일
    jh94*** 19-02-28
    2019-02-05-11-35-25.jpg
    버스시설이만족스러웠으며 무엇보다 가이드님의 성의가 느껴졌습니다. 물어보는것에 대해서 친절하게 답해주셨습니다. 다음에도 이용하고 싶습니다.
  3. 평점
    별5개
    교토여행을 준비에 대한 부담없이 차를
    작성자/작성일
    thes******** 19-02-28
    3A9C6F43-F01C-497D-9DDD-D380B9C55F8F.jpeg
    교토여행을 준비에 대한 부담없이 차를 타고 편하게 하루동안 할수 있었다. 설명도 명쾌하고 점심먹을수 있는 식당도 알려주시고 사진찍는 포인트도 알려주셔서 짧은 시간을 알차게 보낼수 있었다.
  4. 평점
    별5개
    오사카 여행중 교토를 포기할수가 없어
    작성자/작성일
    ks**** 19-02-27
    20190227_113607.jpg
    오사카 여행중 교토를 포기할수가 없어서 버스투어를 결정했어요. 최신버스라 너무 쾌적하고 예쁜 김효정 가이드 덕분에 중간중간 모르는거 톡으로 답해주셔서 길도 물어보고 도움이 되었어요. 돌아오는길 맛집과 쇼핑 정보도 주시고 같은 버스 일행분들 시간 잘들 지켜주셔서 좋았습니다. 3달정도 된 신생 업체여서 열정과 성실함에 감동했던 여행이었습니다.
    변하지 않고 잘되셨음 좋겠어요.
    그리고 쇼핑투어 안해서 깔끔해요.
    여행 한그릇 잘 먹고 배부릅니다 ^^
    오늘 교토에 벚꽃 몇그루 피었더라구요.
    강력 추천합니다. 이렇게 저렴해도 되는건가요.
  5. 평점
    별5개
    한만디로 여행한그릇 교토버스투어 별6
    작성자/작성일
    gull**** 19-02-27
    1551233357583.jpg
    한만디로 여행한그릇 교토버스투어 별6개가 있다면 주고싶네요.
    최고이상으로 퍼펙트 투어였습니다.
    오사카 3박 4일 자유여행 중 셋째날 일정으로 잡았는데 오사카여행 하는 분들은 정말 추천드립니다.
    친절하고 설명도 잘해주시고 사진도 멋지게 찍어주시는 세심한 가이드님,
    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해 제작했다는 버스(크기는 대형버스이지만 좌석을 줄여 넓어 편안하고, 버스내 무료와이파이 사용, 좌석마다 충전할수있는 USB케이블 단자, 깨끗하고 쾌적한 버스),
    한치의 오차도 없고 쇼핑센터도 들리지 않는 자유여행 분위기의 여행일정,
    숨은 맛집을 카톡으로 보내주시고, 쇼핑을 좀더 편안하고 싸게 살수 있는 팁도 알려주시는 정보,
    다른 여행사보다 가성비 끝장에다, 생수도 무한제공 해주니 너무 좋았어요.
    여행한그릇 덕분에 저희 가족들에게는 너무 행복한 추억들을 가지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