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후기가 다른곳보다 많지 않아서 어쩔까
    작성자/작성일
    kh**** 19-02-28
    후기가 다른곳보다 많지 않아서 어쩔까 고민도 좀 됐지만 잘 선택해서 잘 다녀왔어요
    한나절 비오는 날이라 짐도 놓고 다녀서 편했어요
    오사카 오면 당연히 교토 가는거라 가깝다고 생각했는데 멀더라고요
    지하철 타는게 서울이랑 비슷하다 생각하고 접근했다 혼도 좀 났더터라 너무 잘 했다고 가족들이 좋아했어요
  2. 평점
    별5개
    신랑과 단둘 해외 첫여행~~ 일본어
    작성자/작성일
    miso*** 19-02-28
    20190228_160608.jpg
    신랑과 단둘 해외 첫여행~~ 일본어 한마디못하면서 자유여행도전했는데 우동한그릇 덕분에 알차고 즐더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특히 가이드님 너무 예뿌고 똑부러지는 설명에 감동두배입니다 더욱 번창하셔서 담에 뙤봐요
  3. 평점
    별5개
    응대하시는분이 친절합니다
    작성자/작성일
    gmlw****** 19-02-28
    응대하시는분이 친절합니다
  4. 평점
    별5개
    응대하시는분이 친절합니다
    작성자/작성일
    gmlw****** 19-02-28
    응대하시는분이 친절합니다
  5. 평점
    별5개
    응대하시는분이 친절합니다
    작성자/작성일
    gmlw****** 19-02-28
    응대하시는분이 친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