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개학을 앞두고 방학동안 공부하느라 애
    작성자/작성일
    al**** 19-03-01
    20190301_121830.jpg
    개학을 앞두고 방학동안 공부하느라 애쓴 아들을 데리고 떠난 가족여행~

    빡빡한 일정에 오사카에만 있으려다가 일본스러운 곳을 느끼고 싶다고 해서 예약한 '교토일일관광'은 넘 만족스럽다 못해 감사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사실 전날 오사카서 길을 헤매서인지 오늘의 일정은 최적이었다. 짧은 시간동안 교토의 유명관광지를 보면서 자유여행같은 느낌도 받으며 여유로운 힐링의 시간을 보냈다. 오사카에 17년째 거주하셨다는 가이드님의 친절한 안내와 세심한 정보는 감동이었다.

    또 우리는 오사카로 돌아가지 않고 나고야에 지인을 방문하는 일정이었는데.. 교토서 나고야로 가는 교통편을 친절히 알려주시고 맛집 정보까지 더 없이 감사했다. 참! 빠질수 없는 장점~ 이곳의 차는 넘 깨끗한 27인승 버스 였는데.. 3개월 된 신차라고. .그 쾌적함이 여행을 더욱 편안하게 했다~그리고 면세점이나 상점을 들르지 않는 일정 또한 넘 좋았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일본여행때 또 만나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우동 한 그릇 번창하세요~~
  2. 평점
    별5개
    2월27일에 투어를 했습니다. 버스에
    작성자/작성일
    hhr1*** 19-03-01
    2월27일에 투어를 했습니다. 버스에서 와이파이도 되고 충전도 가능해서 정말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관광지에 대한 설명은 많지 않지만, 자유여행 답다고 생각했습니다. 관광지에서 보내는 시간도 적절하고, 자유롭게 쉴 수도 있어서 어머니와 함께 다니기에 편안했습니다. 마지막에 오사카로 돌아가면서 식당 정보와 쇼핑 정보를 주는데, 덕분에 맛집에서 저녁 먹었습니다. 가이드분에게 난바역 라피트 정보도 물어보고, 국내 반입 물품에 대해서도 물어봤는데 다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가이드분 아니었으면 큰일날뻔 했습니다! :) 좋은 투어였어요!
  3. 평점
    별5개
    아직도 교토가 눈앞에 아른겁립니다..
    작성자/작성일
    dlwo****** 19-03-01
    1549854809570.jpg
    아직도 교토가 눈앞에 아른겁립니다.. 언제 또 교토를 갈 수 있을지요 ㅠㅜ
  4. 평점
    별5개
    가이드분이 정말 친절하시고 즐겁게 해
    작성자/작성일
    dlwn******* 19-03-01
    1550247711840.jpg
    가이드분이 정말 친절하시고 즐겁게 해주셔서 행복했어요 부모님도 매우 만족하셨습니다~ 요즘도 즐거웠던 시간이 가끔 생각나요
  5. 평점
    별5개
    교토 여러지역을 하루에 편하게 볼수있
    작성자/작성일
    il**** 19-03-01
    교토 여러지역을 하루에 편하게 볼수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