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4개
    4박5일로 일본여행 잘다녀왔네요. 맛
    작성자/작성일
    daon******** 25-08-04
    EC9DBCEBB3B8EC97ACED9689.jpg
    4박5일로 일본여행 잘다녀왔네요. 맛있는 음식사진 올려봅니다
  2. 평점
    별5개
    37도 웃도는 날씨에도 친절한 가이드
    작성자/작성일
    mr**** 25-08-04
    1000005842.jpg
    37도 웃도는 날씨에도 친절한 가이드만나서. 무사히 여행 끝냈습니다. 여행의 꿀팁은 친절한 가이드 만나는 것이고, 여행의 편안함은 이동수단인데 여행한스푼 버스는 리무진처럼 편안했습니다.

    다음에 일본오면 다시 예약할거같습니다.
  3. 평점
    별5개
    짧은 시간 내 교토를 방문하기 너무
    작성자/작성일
    ro03**** 25-08-04
    짧은 시간 내 교토를 방문하기 너무 좋았습니다.
    버스도 쾌적하고 코스도 나름 다 볼수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
    사진도 찍어주신 만큼 가족사진을 건질 수 있어 좋네요
  4. 평점
    별5개
    무료로 관광지 가족사진도 찍어주시고
    작성자/작성일
    hs**** 25-08-04
    1000011209.jpg
    무료로 관광지 가족사진도 찍어주시고 여행하며 다양한 팁도 주시고 친절했어요. 더운 날씨에 잘 다녀왔어요^^
  5. 평점
    별5개
    좋은 여행 이였습니다
    작성자/작성일
    mand***** 25-08-04
    20250726_164622.jpg
    좋은 여행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