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부모님과 함께하는 여행이라서 투어를
    작성자/작성일
    hyej***** 19-03-02
    IMG_20190302_112042084.jpg
    부모님과 함께하는 여행이라서 투어를 예약하였는데 예약한 제 자신을 셀프쓰담하고 싶습니다ㅎㅎ 3박 4일 일정 중 3일째라서 피로가 조금 누적된 상태였습니다만 앞뒤간격 넓고 공기청정기/usb충전도 가능한 쾌적한 버스에 편안히 몸을 싣고 편안히 가니 이동 중 피로를 풀 수 있었어요. 코스도 빡빡하지 않고 이정도면 교토를 만끽했다는 스팟들을 위주로 구성되어 있어 좋았습니다. 사진 공부를 하고 계시는 친절한 가이드님께서 가족사진도 예쁘게 찍어 주셨어요!! 그리고 맛집추천 뿐만아니라 여행꿀팁도 전해주셔서 매우 유용하였습니다. 여행 한 그릇 덕분에 우리가족은 교토에서 좋은 추억 만들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2. 평점
    별5개
    아직 못갔지만 기대되네요
    작성자/작성일
    ahdx****** 19-03-02
    아직 못갔지만 기대되네요
  3. 평점
    별5개
    김아람대표님이 직접 가이드 해주신 덕
    작성자/작성일
    happ******** 19-03-01
    1551448289524.jpg
    김아람대표님이 직접 가이드 해주신 덕분에 첫 가족 해외여행을 좋은 추억 으로 남길 수 있었습니다~ 해외여행이 처음이라 찾아보던 중 후기도 좋고 일정도 맘에 들어서 신청하게 됬는데 기대 이상으로 너~~~무 잘해주시고 친절하시고 설명도 자세하게 해주셔서 재밌고 알찬 하루를 보냈습니다ㅎㅎ
    정말 고객을 먼저 생각하시는게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그날 비가 왔는데 비가오는 날씨에도 힘드실텐데 친절한 미소로 인해 저희도 힘든지 몰랐습니다ㅎㅎ
    교토 자유여행을 생각했었는데 여행한그릇을 만나게 된게 정말 행운이고 다시 일본여행을 오게된다면 여행한그릇에 다시 또 믿고 맡기고 싶습니다.
    주위에 일본여행을 계획중인 분이 있다면 강력추천 해드리고 싶고 정말 제 리뷰를 믿고 신청하세요. 정말 100%이상으로 만족하실겁니다
    그리고 숨은 맛집 추천과 자세한 지도를 알려주셔서 일본에 있는 동안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렇게 하나하나 챙겨주시고 신경써주시는 김아람대표님 앞으로 번창하세요^^
    여행중 하루를 여행한그릇과 함께 보내게 되면서  일본에 대해 좋은 추억 가지고 한국으로 돌아갑니다~
  4. 평점
    별5개
    김효정 가이드님의 항상 웃는 얼굴과
    작성자/작성일
    newp***** 19-03-01
    %B1%B3%C5%E4_3.jpg
    김효정 가이드님의 항상 웃는 얼굴과 따뜻하고 편안한 안내에 좋은 여행이 되었습니다. 미리 안내해 주셨던 여행한그릇의 맛집 정보도 아주 유용했습니다. 행복한 추억 남기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5. 평점
    별5개
    아직 여행전이지만 좋은리뷰 읽고 결정
    작성자/작성일
    cook****** 19-03-01
    아직 여행전이지만 좋은리뷰 읽고 결정한거라
    후회없는 좋은 여행할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