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가이드님 넘 친절하세요. 버스안에서
    작성자/작성일
    choi**** 19-03-04
    71CCBBD7-AB35-47AA-9714-AF79A6E2854A.jpeg
    가이드님 넘 친절하세요. 버스안에서 와이파이되는것도 좋았고 코스도 좋았고 찍어주신 사진도 넘 맘에들었습니다. 앞으로 더욱 번창하세요~ 직장동료가 10월에 오사카여행간다는데 적극 추천했습니다 ^^
  2. 평점
    별5개
    너무좋았습니다~!가이드님 너무 친절하
    작성자/작성일
    gh**** 19-03-04
    0C1CC1C4-EACC-4F2D-8225-3B2BCB255FD9.jpeg
    너무좋았습니다~!가이드님 너무 친절하시구요 저희 4명 가족들 투어 했는데 모두다 만족했네용 가족사진도 넘 예쁘게 잘 찍어주셔서 인생샷 건졌어요 ㅎㅎ 부모님 데리고 자유여행 한다고 힘들었는데 버스투어가 그래도 하루 편하게 보내주게
    해줘서 너무 감사합니당 ㅎㅎ 여행 한 그릇으로 정말 저렴하게 잘 다녀왔어요 최고⭐️
  3. 평점
    별5개
    기억에 남는여행이라 계속계속 생각나네
    작성자/작성일
    chla***** 19-03-04
    CB424C33-871E-4547-B042-2ADC678C9851.jpeg
    기억에 남는여행이라 계속계속 생각나네요
    또 여행한그릇통해서 가고싶네요.
  4. 평점
    별4개
    아직 상품을 이용하지 않았지만 금액이
    작성자/작성일
    ar**** 19-03-04
    아직 상품을 이용하지 않았지만 금액이랑 여행 코스는 괜찮은 듯 합니다
  5. 평점
    별5개
    가이드님이 무척 친절하세요^^
    작성자/작성일
    p94k*** 19-03-03
    가이드님이 무척 친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