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벌써 오사카 여행을 다녀온 것이 2주
    작성자/작성일
    bits**** 19-03-06
    KakaoTalk_20190227_000834825.jpg
    벌써 오사카 여행을 다녀온 것이 2주 전이 되었네요!
    7세, 11세 두 딸과 함께 네 가족이 다녀온 오사카 여행,
    교토여행은 엄선한 끝에 여행 한그릇을 선택해서 다녀왔어요~

    그 전날까지 오사카 시내여행을 지친 네 사람은 여행 한 그릇과 함께 하는 교토여행을 정말 잘 다녀왔습니다.

    여행 출발 전 카카오톡을 통한 친절한 안내부터 너무 좋았고요,
    일자 변경을 문의했는데도 흔쾌히 조정해 주셨습니다~

    차량은 다른 분들 후기처럼 여유있는 좌석에, 타자마자 물도 나눠주시고, 첫 코스에서 맛있는 간식도 선물로 주셔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김효정 가이드님이 너무 또박 또박 여행지 소개를 해 주시고,
    차 안에서도 차에서 내려서도 편안하게 다닐 수 이도록
    추가적으로 알려주셔서 정말 불편함 없이 다녔습니다.

    특히나 사진 촬영을 공부하고 계시다면서 찍어주신 가족사진이
    너무너무 잘 나왔어요~ 꼭 모두 찍으세요!!

    여행 마무리하고 돌아오는 차 안에서까지 완벽하고 세심하게 배려해 주셔서 정말 끝까지 감사했어요..

    어린 아이들 데리고 오사카 여행이 힘들었는데,
    김효정 가이드님과 함께한 교토여행 덕분에 정말 알찬 여행 할 수 있었습니다!!
    (설명해 주실 때 쪼그리고 앉지 마세요~ 무릎에 안좋아요!! ^^)

    다시 가도 선택은 여행 한 그릇입니다. ^^
  2. 평점
    별5개
    아이와 동반 여행 인지라 쉽게 지칠거
    작성자/작성일
    aruj******* 19-03-05
    20190301_125045.jpg
    아이와 동반 여행 인지라 쉽게 지칠거 같아 일일투어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가격도 만족스럽고 리뷰 또한 마음에 들어 결정했는데 탁월한 선택 이었다 봐요~~
    김효정 가이드님의 친절한 설명과 찍어주신 예쁜 사진, 어떤 상황에도 웃는 얼굴로 응대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유유자적한 기분으로 돌았던 아라시야마의 정취와 언제나 와서 봐도 좋은 청수사,노을빛에 더 색이 피어나던 여우신사의 도리이 까지....
    저와 제 아이에게 잊지못할 교토여행의 길잡이가 되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가이드님 께서 알려주신 맛집중 회전초밥집을 갔는데 와사비가 없는 초밥이라 아이가 용기내어 초밥을 처음 접했고 지금도 그때 먹은 초밥이 너무 맛있었다 하네요ㅎㅎ 투어중 알려주신 깨알 팁과 맛집이 많은 되움이 되었습니다~
    교토 일일투어 하면 여행 한그릇이 제일 좋다는 입소문이 날것 이라고 봐요~
    항상 초심을 잊지마시고 번창하길 바랄께요^^
  3. 평점
    별5개
    안내문자도 바로 보내주시고 카톡으로
    작성자/작성일
    ok**** 19-03-05
    안내문자도 바로 보내주시고 카톡으로 바로 소통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여행도 기대됩니다!
  4. 평점
    별5개
    행복한 여행이 됐음 합니다....^^
    작성자/작성일
    wook**** 19-03-05
    I6KpmT19MgJDKTtbFudzmufSqaM0.jpg
    행복한 여행이 됐음 합니다....^^
  5. 평점
    별5개
    아직 출발전이지만 엄청 기대되는 교토
    작성자/작성일
    lh**** 19-03-05
    D887E458-6E94-41F8-BC36-B7E511B632FE.jpeg
    아직 출발전이지만 엄청 기대되는 교토여행입니다
    아라시야마 금각사 여우신사 청수사까지 코스도 완벽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