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3개
    아직 가기 전이지만 기대 됩니다...
    작성자/작성일
    skaw*** 19-03-07
    아직 가기 전이지만 기대 됩니다...ㅎㅎㅎ
  2. 평점
    별5개
    아들과 함께 한 행복한 교토여행이었습
    작성자/작성일
    newp***** 19-03-07
    아들과 함께 한 행복한 교토여행이었습니다. 김효정 가이드님의 친절함과 따뜻함이 더욱 여행을 즐겁게 해주었구요. 추억을 간직하도록 사진도 정성껏 찍어 보내주었습니다. 좋은 여행사와 사람들을 만나는 것이 여행의 또다른 기쁨이겠지요. 참 좋은 시간을 추억하게 됩니다. 고맙습니다.
  3. 평점
    별5개
    매번 교토는 청수사면 갔었는데 부모
    작성자/작성일
    ansa******* 19-03-07
    KakaoTalk_20190307_094336947.jpg
    매번 교토는 청수사면 갔었는데 부모님모시고 가는거여서 편하게 여러군데 가고싶어 알아보다 여행한그릇을 통해 여행계획을 했습니다.
    다른 리뷰들처럼 정말 가이드님 친절하셨어요 . 이동할땐 필요한정보만 알려주시고 불편하지않고 편하게 이동할수있게 해주셨어요 !!

    차량도 깔끔했고 충전단자도있어 이동할때마다 충전하면서 다녔답니다.

    여행마무리하고 돌아갈때에는 유명한맛집뿐만아니라 현지인만 아는 맛집정보도 알려주시고, 돈키호테쿠폰도 주셔 잘썼어요 ^^

    그리고 개인적인 궁금사항까지 지인분께 물어가보며 집에갈때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

    교토버스투어 계획중이시면 정말 강추입니다^^

    저희 가이드님은 김효정 가이드였어요 감사했습니다^^
  4. 평점
    별5개
    오사카를 처음 방문했는데 교토까지 짧
    작성자/작성일
    rick**** 19-03-06
    2019-03-04-16-06-28.jpg
    오사카를 처음 방문했는데 교토까지 짧은 시간에 한꺼번에 둘러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특히나 쾌적한 버스와 친절한 가이드님 덕분에 즐거움이 배가 되었습니다.
    100%자유여행 느낌으로 중간중간 맛집과 특이사항 들만 알려주셔서 더 좋았습니다. 말씀해주신 맛집을 3군데나 방문했는데 모두 최고였습니다.
    특히 당일에 바로 현지 식당에 예약을 직접해주신 김효정가이드님 덕분에 기다리지않고 만족스러운 저녁식사까지 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투어 덕분에 교토를 짧게 나마 둘러볼 수 있었기에 다음 여행때 그 중 마음에 드는 곳을 더 오래 방문해볼 예정입니다.
    교토를 안가보신 분들이라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5. 평점
    별5개
    완전 만족해요^^ 긴 일정에 오사카
    작성자/작성일
    jaen***** 19-03-06
    2019-03-03-11-51-52.jpg
    완전 만족해요^^
    긴 일정에 오사카 시내를 많이 걸어 지쳤었는데 처음 방문한 교토라서 더 힘들까봐 버스투어 신청했어요! 미리 예약해서 저렴한 가격에♡ 버스도 신차인지 깨끗하고 물도 주시고 무엇보다 충전기있어서 좋았어요^^ 와이파이까지 된듯ㅋㅋㅋ 친절하신 김효정 가이드님 덕분에 설명도 잘듣고 맛집정보도 도움됐어요! 귀찮아서 준비없이 갔는데 재치있게 설명 잘해주셔서 감사했어요^^ 비가 안왔으면 더 좋았겠지만ㅜㅜ 나름대로 운치도있고 사진도 마음에 들어요~~ 이동시간 관광시간 적당했고 몸이 편해서 좋았네요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