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3대가 함께하는 설연휴 가족여행에 버
    작성자/작성일
    yeri*** 19-03-10
    1549450898193.jpg
    3대가 함께하는 설연휴 가족여행에 버스투어를 신청했습니다. 훈남가이드님이 교토여행지정보뿐 아니라 오사카 맛집 관광정보도 꼼꼼하게 정보도 챙겨주셨구요. 금각사에서 뽑은 운세지 풀이도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관광지에서 가족사진도 잘 찍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가격이 타사보다 너무 저렴해서 불안했는데 대만족입니다. 버스도 널찍하고 승차감이 좋았구요. 작은 선물도 챙겨주셔서 맛있게 나누어먹었어요.
    가성비 아주 좋은 1일투어로 대만족입니다 추천합니다.
  2. 평점
    별5개
    자유여행으로 갔었는데 일정짜는 스트레
    작성자/작성일
    nesa***** 19-03-10
    20190217_121106.jpg
    자유여행으로 갔었는데 일정짜는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하루를 맘편히 여행할 수 있는 버스투어가 있어 정말 좋았답니다. 강추합니다^^
  3. 평점
    별5개
    김효정 가이드님! 우선 감사하다는 말
    작성자/작성일
    tjfa**** 19-03-10
    20190309_105639.jpg
    김효정 가이드님! 우선 감사하다는 말씀부터 드리고 싶어요!!ㅠㅠ제가 교토에 출발하면서 가게에 카메라를 두고 온게 기억이 났는데, 직접 가게에 전화도 해주시고 카메라 다시 찾았어요!!! 정말 감사합니다ㅠㅠ정말 일본에서본 천사입니당..!
    그리고 투어에대한 후기는 각 투어하는곳마다 어떤점을 봐야하고 하는지를 설명해줘서 쉽게 다닐수 있었고, 부모님 모시고 다녀온거 였는데 가이드님에 대한 칭찬을 엄청하셨어요!!! 그리고 마지막에 오사카 맛집리스트와 꿀팁들을 알려주시는데 꼭 필기하세요!! 교토를 하루방문으로 다녀오시는 거라면 여기 정말 추천합니당!
  4. 평점
    별5개
    엄마와 함께 하는 여행이라 1일버스투
    작성자/작성일
    esoo*** 19-03-09
    1551499895484.jpg
    엄마와 함께 하는 여행이라 1일버스투어를 찾아보다 후기와 가격면에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예약상담도 친절하게 해주셨구요
    저희는 김효정 가이드분이셨는데 각 장소 마다 여유 있는 시간 그리고 가족 사진 촬영을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마지막에 김효정 가이드님께서 맛있는 맛집도 소개해주셔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본에 다시 가거나 주변 사람들이 간다면 무조건 추천해주고 싶어요 덕분에 잘 다녀왔습니다
  5. 평점
    별5개
    정말 좋았습니다. ^^ 처음에 일본
    작성자/작성일
    jeon****** 19-03-09
    1.jpg
    정말 좋았습니다. ^^ 처음에 일본 오사카 여행을 계획하고 하루 정도 교토를 투어하고 싶어서 여행사를 찾으면서 여행 한 그릇을 알게 되었는데요. 기존에 제가 알고 있던 여행사가 아닌 처음 듣는 여행사여서 고민 끝에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하루동안 김효정 가이드님과 함께 여행을 하게 되었는데 만족스러운 여행이였고 주변에 교토 투어를 생각하시는 분이 있다면 추천드리고 싶을 정도입니다. 여행코스도 그렇고 가이드님도 친절하게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교토 말고도 다른 지역 투어도 생겼으면 좋을 것 같고 다음에 일본을 가게 된다면 또 이용하고 싶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