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3월 14일 저포함 3명이 여행한그릇
    작성자/작성일
    sss2**** 19-03-19
    4871D63F-79BA-4271-A720-665659C9EAA6.jpeg
    3월 14일 저포함 3명이 여행한그릇 투어버스를 탑승하게됐습니다. 탑승전 여기저기 알아보던 중 여행 한 그릇이 가장 믿음직하고 반 자유여행이라는 것과 채류 시간이 길다는 점 등이 매력적으로 느껴져 탑승을 결정하개 됐습니다. 탑승 후 든 생각은 여향 한 그릇으로 선택하길 잘 했다 라는 것이었습니다
  2. 평점
    별5개
    마지막코스에서 힘들긴햇지만 김아람가이
    작성자/작성일
    alwl***** 19-03-18
    6AC5E73A-CAC1-49C1-8156-B10CE5E96079.jpeg
    마지막코스에서 힘들긴햇지만 김아람가이드님 너무 친절하시고 좋앗어요 ㅋㅋ오사카 팁도 알려주시고 시간분배도 잘해주셧어요 다만 관광지 도착햇을때 사진을 좀더 찍어주셧음 햇네용 ㅋㅋ
  3. 평점
    별5개
    일본여행 중 처음으로 교토를 가게되서
    작성자/작성일
    cek3*** 19-03-18
    D4F82C6C-8B0B-4A84-BF52-E1FFDC063A27.jpeg
    일본여행 중 처음으로 교토를 가게되서 매우 기대된 채 여행 한그릇을 알게되었고 김아람 가이드님을 만나 너무나도 즐거운 일본여행이 되었습니다 !! 정말 자유롭고 즐거운 분위기속에서 여행하게 되어 좋은 추억이었습니당 !!
  4. 평점
    별5개
    3월12일에 아침에 집합후 교토로 출
    작성자/작성일
    bala**** 19-03-18
    2DA8ED12-2978-461C-9612-398B71F8C1C1.jpeg
    3월12일에 아침에 집합후 교토로 출발하였습니다 차도 넓은게 좋았고 한명한명씩 물에다 충전도 할수있었어요 ! 김아람가이드님께서 친절하게 도착하기전마다 설명해주셔서 구경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구요 ㅎㅎ 맛집도 많이 가르쳐주셨습니다 난생처음 이용해봤는데 다음에도 또 이곳으로 하고싶습니다 같이간 어머니도 만족하셨어요 ㅎㅎ
  5. 평점
    별4개
    부모님 모시고 갔는데 좋았습니다 교통
    작성자/작성일
    shin****** 19-03-18
    KakaoTalk_20190318_170615410.jpg
    부모님 모시고 갔는데 좋았습니다
    교통걱정 안해도 되고 부모님도 좋아하시고 만족스러웠어요
    구경하는 시간도 넉넉하고 가이드 해주시는 분도 친절하고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