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후회없는 상품입니다 교토는 교통이
    작성자/작성일
    whit****** 19-03-21
    81CFA4B7-BBC8-45C6-8B8C-DFB7E5566EFF.jpeg
    후회없는 상품입니다 교토는 교통이 불편하다하여 신청했는데 대만족입이다 ! 다른 여행사하고는 차원이 다른 면세품 쇼핑센터 안가서 너무 좋고 관광지만 다니니 자유시간도 넉넉했고 고객이 묻기전에 이미 다 미리미리 애기해주셔서 말이 필요없었습니다 ! 김아람 가이드님 최고입니다 교토말고도 다른 지방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강력추천해요
  2. 평점
    별5개
    오사카여행중 하루코스로 교토생각해서
    작성자/작성일
    sseo**** 19-03-21
    1553138751205-13.jpg
    오사카여행중 하루코스로 교토생각해서
    스케쥴짜는데 교토는 오사카에비해 너무
    복잡하더라구요
    결론은 패키지다녀온걸 천만다행이라 생각듭니다 자유여행으로는 절대 4곳 다 가실수없어요
    그리고 투어버스~
    정말 넓어요 너무편해요
    이버스타다 공항버스탔는데
    너무좁아서 불편하드라고요
    편하게 여행하게 해주셔서 너무감사드립니다~
  3. 평점
    별5개
    가이드님의 친절한 설명과 사진도 잘
    작성자/작성일
    rain******** 19-03-20
    4EE24B33-A403-4DB5-B855-1E8A51B2FFBB.jpeg
    가이드님의 친절한 설명과 사진도 잘 찍어주셔서 엄마와의 여행을 더 뜻깊게 할 수 잇었던거 같아요~^^ 엄마도 매우 만족하셨구요~

    차타는 위치 이런거 도톤보리에서 가깝고 숙소에서도 가까워서 정말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이용할게요!
  4. 평점
    별5개
    가이드님께서 친절하게 길 안내, 맛
    작성자/작성일
    quar****** 19-03-20
    가이드님께서 친절하게 길 안내, 맛집 안내 해 주셨습니다. 버스도 3개월 밖에 안된 새 차여서 깨끗했고 앞뒤 좌석 간 공간도 여유 있었습니다. 다음에 또 '여행 한그릇' 이용할 것 같습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5. 평점
    별5개
    작년에는 다른 여행사에서 원데이투어로
    작성자/작성일
    hjru**** 19-03-20
    KakaoTalk_20190320_003625867.jpg
    작년에는 다른 여행사에서 원데이투어로 교토에 다녀왔었다.
    올해는 일본을 처음 방문하는 가족이 있어 다시 한번 교토를 가게 되었다.
    이번에는 작년보다 가격도 더 저렴하고 코스도 한곳더 추가되어 예약하게 되었다.
    가이드님은 매우 친절하시다. 생수도 주시고 맛집정보도 주셔서 아라시야마에서 만족스런 프라이빗한 소바집에서 점심을 먹을 수 있었다.
    기념사진촬영도 DSLR과 사과폰으로 매우정성스럽게 찍어주시고 운세풀이도 해 주셔서 감사했다. 이런 디테일이 너무 만족스러웠다.
    편안한 투어가 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