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2박3일 일정으로 오사카-교토 준비했
    작성자/작성일
    deej**** 19-03-24
    78D4559D-74FC-4C58-B847-FCF8376843B2.jpeg
    2박3일 일정으로 오사카-교토 준비했었는데..
    교토는 여행 한그릇 통해서
    버스투어를 했습니다. 아라시야마-금각사-청수사-여우신사 순이었고.. 자유여행 일정으로는 하루에 가기엔 힘들었던 일정이지만 버스투어 덕분에 이동시간 줄여가면서 좋은 구경 했습니다. 담에 가족들이랑도 오면 적극 고려하겠습니다. 차량도 좌석도 넓고, 가이드님도 친절하셔서 맘에 듭니다.^^
  2. 평점
    별5개
    좋았습니다 하루만에 교토라는 곳을 잘
    작성자/작성일
    somi***** 19-03-24
    8828D2EE-D84D-408D-8EC2-3D029A448BF3.jpeg
    좋았습니다 하루만에 교토라는 곳을 잘 둘러볼 수있어서 ㅎㅎ 고생하셨습니다 가이드님 ㅎㅎ
  3. 평점
    별5개
    평이 좋아서 6월에 가는거 미리 예약
    작성자/작성일
    prol*** 19-03-23
    20190323_125213.png
    평이 좋아서 6월에 가는거 미리 예약했습니다.
    기대 됩니다 ㅎ
  4. 평점
    별5개
    엄마와 함께하는 오사카 여행 필수인
    작성자/작성일
    smsy*** 19-03-23
    0E272A0C-F78C-4330-8EB4-87E166263DBE.jpeg
    엄마와 함께하는 오사카 여행 필수인 교토를 편안하게 방문하고 싶어 신청하였습니다
    넓게 개조한 좌석과 물이 준비되어 있었구요
    어른분들 ? 가족 단위로 많이 오셨습니다
    이동시 동선과 관광지 설명등 유익한 시간이 잇었구요 도착지에서는 개별 이동으로 각 일행과 지내니 편안하게 구경하였습니다
    버스투어 없이 이 코스로 다녔다면 다리가 풀렸을 것 같아요 좋은 상품 기획해주셔서 잘 이용 했습니다 . 번창하세요 :)
  5. 평점
    별5개
    아직 출발전이라 모르겠지만 친절하신거
    작성자/작성일
    kore****** 19-03-23
    아직 출발전이라 모르겠지만 친절하신거같아요 리뷰들이 좋아서 선택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