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2년전 남편과 둘이 다른 투어버스로
    작성자/작성일
    lek9**** 19-03-25
    KakaoTalk_20190325_162506226.jpg
    2년전 남편과 둘이 다른 투어버스로 이용했었는데요~
    이번엔 부모님과 6세 아이까지 함께라
    이번에도 당연~ 버스투어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알게 된 여행한그릇 후기가 없어서
    예약할까 말까했는데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궁금한거 바로 답해주셔서 얼릉 예약했습니다~
    아라시야마에서 널널하게 시간이 남도록 둘러보고~
    김효정가이드님께서 사진도 찍어주셨는데요`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__________^
    그리고 맛집팁 너무 감사해요~
  2. 평점
    별5개
    부모님 모시고 가는 첫 일본여행이라,
    작성자/작성일
    wook***** 19-03-25
    4E8BCDB3-7BB9-4D8B-9B02-27159AAD4433.jpeg
    부모님 모시고 가는 첫 일본여행이라, 유심히 검색해보다가 버스 넓고, 친절하다는 여행한그릇 투어를 신청했습니다.

    결과는 대만족! 잔뜩 걷고 들어와서 널찍한 자리에서 쉴 수 있다는 것이 정말 좋습니다. 부모님이 연세가 좀 있으셔서 걱정했었는데 덕분에 편하게, 재밌게 교토를 둘러보고 왔어요.

    투어 가이드분께서도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부모님이 좋아하셨습니다. 사진도 잘 찍어주시고, 좋은 여행 정보도 알려주셔서 투어 신청하기 정말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사진은 첫 투어 장소인 아라시야마 도착하자마자 찍은 사진입니다. 날씨도 좋았어요.
  3. 평점
    별5개
    오사카 여행계획하면서 하루쯤 교토 일
    작성자/작성일
    mona******* 19-03-25
    20190310_144927.jpg
    오사카 여행계획하면서 하루쯤 교토 일정을 넣고 싶어 검색했습니다.
    여행한그릇이 저렴한 가격이라 마음에 들었는데 후기가 거의 없어서 망설이다가 상품평이 좋아서 예약했습니다.
    결론은 대만족!!
    숙소가 칸데오여서 일단 탑승 장소가 가까웠습니다.
    훈남 가이드께서 반갑게 맞아주셨고..버스는 와이파이 가능하고 충전포트도 있었어요..저의 실수로 충전케이블을 챙기지 않아서...꼭! 잊지말고 케이블 챙기세요!!
    가는 여행지마다 적절한 시간 안배도 마음에 들었고...수시로 질문사항이 있는지 물어봐주시고, 손님 응대시에는 차안에서 무릎꿇고 답변해주시는 모습에 깜짝 놀랐습니다..ㅎㅎ
    가장 결정적 친절은...여행후에!!
    마지막날 돈키호테에서 계산하고 돈이 든 봉투를 카운터에 두고와서 막막했는데...(공항가는 버스 시간이 다 되어서야 알게되어 다시 돈키호테에 가볼 시간여유가 없었어요 ㅠ.ㅠ) 귀국하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가이드님께 연락하니...직접 돈키호테에 전화해주시고..송금해주시겠다고~~!!
    넘 감동받아 네이버카페에도 여행한그릇 홍보아닌 홍보도 하게되었습니다 ㅎㅎ
    교토버스투어 생각하신다면 저는 여행한그릇 강추합니다!!
  4. 평점
    별5개
    어머니와 이모 두분 교토여행이 처음이
    작성자/작성일
    jhh2*** 19-03-25
    어머니와 이모 두분 교토여행이 처음이라 여행한그릇을 선택했습니다. 교토의 가볼만한 곳, 맛집을 알려주셔서 편안히 여행하셨습니다~ 교토에 여행 가실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5. 평점
    별5개
    정말편한 교토여행이였어요. 차도 신식
    작성자/작성일
    toma******** 19-03-25
    20190322_134721.jpg
    정말편한 교토여행이였어요. 차도 신식이라 핸드폰 충전도 가능하고 좌석도편하고 또 무료사진까지... 제가갔을때 김효정가이드님이셨는데 너무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버스투어는 탁월한 선택이였던거 같아요 정말 만족입니당~~